•  


[單獨]‘文 大統領 딸에 現金 送金 疑惑’ 前 春秋館長 召喚調査 | 채널A 뉴스
[單獨]‘文 大統領 딸에 現金 送金 疑惑’ 前 春秋館長 召喚調査
2024-05-17 16:58 社會

 全州地方檢察廳 (뉴스1)

文在寅 前 大統領의 前 사위 타이이스타젯 特惠 採用 事件을 搜査 中인 檢察이 前 靑瓦臺 春秋館長에 對한 强制搜査에 着手했습니다.

채널A 取材를 綜合하면 全州地方檢察廳 刑事3部는 지난 2月 前 春秋館長 兪某 氏를 召喚調査했습니다. 이에 앞서 住居地도 押收搜索했습니다.

檢察은 文在寅 政府 靑瓦臺 關係者들이 딸 다혜 氏에게 現金을 送金한 것으로 疑心하고 經緯와 資金 性格을 追窮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兪 前 館長은 檢察 召喚에 應해 出席했지만 一切의 質問에 答하지 않고 沈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檢察은 文 前 大統領의 딸 다혜 氏의 輸入이 不安定해 生計 困難을 겪자 이를 解消하기 위해 靑瓦臺 關係者들이 現金 送金을 해온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問題를 解消하기 위해 타이이스타젯에 文 前 大統領 사위를 就業을 시키기로 한 것으로 疑心하는 게 檢察 視角입니다.

兪 前 館長은 2012年 文在寅 캠프 隨行2팀長과 2017年엔 靑瓦臺 第2附屬室祕書官을 하며 金正淑 女史에 對한 遂行을 맡았습니다. 以後 2020年 總選에선 서울 怒怨甲에 出馬를 위해 辭職했습니다.

檢察은 다혜 氏와 프랑스 國籍인 金 女史의 단골 디자이너의 딸 襄某 氏 사이에도 受賞한 金錢去來가 있는 것으로 보고 出國停止했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