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物議 일으킨 公認 寄附金 困惑”…김호중 팬클럽 寄附金 返還 | 채널A 뉴스
“物議 일으킨 公認 寄附金 困惑”…김호중 팬클럽 寄附金 返還
2024-05-17 11:01 社會

 歌手 김호중. 寫眞=뉴시스(김호중 인스타그램 캡처)

社會口號團體인 希望조약돌이 뺑소니 嫌疑를 받는 歌手 김호중氏의 팬클럽이 傳達한 寄附金을 全額 返還하기로 決定했습니다.

團體 側은 "社會的으로 物議를 일으킨 公人과 關聯된 寄附金 守令은 매우 곤혹스럽다. 社會的으로 絶對 容認될 수 없는 行爲를 勘案해 이番 寄附金은 返還하기로 決定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중 팬클럽 '아리스'는 지난달 30日 該當 團體에 虐待被害 兒童을 위해 써달라며 50萬 원을 傳達했습니다.

김호중 뺑소니 事故 以後 寄附 消息이 알려지면서 "이미지 물타기가 아니냐"라는 等의 非難이 나왔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