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사프란 블로섬 - 나무위키

사프란 블로섬

최근(最近) 수정(修正) 시각(時刻):
크롬 팰콘과 샤프란 블로섬
키작은 여성형(女性型) 아바타. 같이있는 남성형(男性型) 아바타는 크롬 팰콘

1 . 개요(槪要) 2 . 소개(紹介) 3 . 작중(作中) 행적(行跡) 4 . 재등장(再登場) 5 . 여담(餘談)

1. 개요(槪要) [편집(編輯)]

사프란 블로섬(Saffron Blossom)
일본(日本)의 라이트 노벨 액셀 월드 의 등장인물(登場人物). 게임판(板) 성우는 오노 료코 .

2. 소개(紹介) [편집(編輯)]

액셀월드 본편(本篇) 시간(時間)으로부터 7년(年) 전(前)에 존재(存在)했던 1세대(世代) BB플레이어이며 칠성외장(七星外裝) 중(中) 하나인 더 데스티니 의 최초(最初) 사용자(使用者). 초기(初期) 버스트 링커들 사이에서는 사쿠야 공주(公州) 라 불렸다고 한다. 본편(本篇)에선 이미 포인트 소실(小室)로 가속세계(加速世界)에서 퇴장(退場)당했다.

크롬 팰콘의 태그 파트너로서 공격능력(攻擊能力)은 거의 전무(全無)했으나 간접계(間接界) 황색(黃色)(선황색)답게 아군(我軍)이나 적군(敵軍)에게 씨앗을 심어서 버프나 디버프를 거는 보조계(補助界) 능력(能力)은 가속세계(加速世界)에서 손꼽히는 수준(水準)이었다고 하며, 그만큼 1:1 대전(大戰)보다는 태그전(煎)이나 에너미 사냥같은 파티 플레이에서 능력(能力)을 발휘(發揮)한 것으로 보인다.
현실(現實)의 몸은 미토콘드리아 유전자(遺傳子) 이상(以上)으로 몇 년(年) 살지 못하는 시한부(時限附) 인생(人生)이었기에 꽃처럼 씨앗을 뿌려 내가 있었다는 흔적(痕跡)을 남기고 싶다 는 바람이 듀얼 아바타 '사프란 블로섬' 의 근간(根幹)이 되었을 것으로 보이며, 남들보다도 더욱 한정(限定)된 시간(時間)을 가졌기 때문이었는지 가속(加速) 세계(世界) 안에서 크롬 팰콘과 최대한(最大限) 오래 생활(生活)하며 인생(人生)을 최대한(最大限) 길게 살아보려고 노력(努力)했다. 상조(相助) 레기온을 꿈꾼 것도 블로섬이 착한 것도 있지만, 가속세계(加速世界)에서 경쟁(競爭)과 포인트 소실(小室)의 두려움이 사라지면 팰콘과 더욱 오래 브레인 버스트를 플레이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브레인 버스트에서 퇴장(退場)한 이후(以後) 최소(最小) 7년(年)이라는 시간(時間)이 흘렀기에 작중(作中) 시점(時點)에서는 이미 사망(死亡)했을 가능성(可能性)이 높다.

3. 작중(作中) 행적(行跡) [편집(編輯)]

이 문서(文書)에 스포일러 가 포함(包含)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文書)가 설명(說明)하는 작품(作品)이나 인물(人物) 등(等)에 대(對)한 줄거리, 결말(結末), 반전(反轉) 요소(要素) 등(等)을 직(職)·간접적(間接的)으로 포함(包含)하고 있습니다.

제성(齊聲)에서 생환(生還)한 크롬 팰콘과 이런저런 대화(對話)를 하던 중(中) 《자식(子息)》을 만들고 싶다는 말과 함께 '나중엔 포인트가 위험(危險)해 BB 강제(强制) 삭제(削除) 위기(危機)에 처(處)한 사람들을 돕는 상조(相助) 레기온' 을 만들고 싶다는 꿈을 이야기하고, 크롬 팰콘은 그것을 돕기 위해 자신(自身)이 획득(獲得)했던 더 데스티니를 블로섬에게 양도(讓渡)하게 된다.

블로섬은 더 데스티니를 얻은 것을 계기(契機)로 브레인 버스트를 잃을 위기(危機)에 처(處)한 BB플레이어에게 포인트를 빌려주는 상조(相助) 레기온 [1] 을 창설(創設)하려 하지만 더 데스티니의 힘을 질투(嫉妬)한 [2] 다른 1세대(世代) 링커들이 파놓은 함정(陷穽)에 빠져, 실수(失手)로 고(苦)레벨 에너미 영역(領域) 깊숙한 곳에 갔다가 연달아 죽는 무한(無限) 에너미 데스가 아니라, 의도적(意圖的)으로 상대(相對)를 에너미의 영역(領域)에 집어넣어 나오지 못하게 하는 '무한(無限) 에너미 킬 '을 당(當)하게 된다. [3]

그렇게 사망(死亡)과 부활(復活)을 반복(反復)하여 포인트가 7밖에 남지 않아 완전(完全) 소멸(消滅)하기 직전(直前), 극적(劇的)으로 난입(亂入)한 크롬 팰콘을 보고(報告)는 30초간(秒間) 꽃잎이 주위(周圍)를 둘러싸 외부(外部)로부터의 모든 공격(攻擊)을 완전히(完全히) 막아주는 필살기(必殺氣)를 사용(使用)하여 에너미의 공격(攻擊)과 블랙 바이스의 간섭(干涉)을 막고, 팰콘에게 "저 에너미에게 죽어서 사라지느니 네가 보내주었으면 좋겠다." 고 말한다. 이에 크롬 팰콘은 마지막으로 "……사랑해" 라고 하며 블로섬의 심장(心臟)을 찔러 가속세계(加速世界)에서 영구퇴장(永久退場) 시킨다.

4. 재등장(再登場) [편집(編輯)]

그렇게 영구퇴장(永久退場) 당(當)하고 그저 크롬 디재(再)스터 탄생(誕生)과 깊은 연관(聯關)이 있는 캐릭터로 끝날 줄 알았으나 ISS 키트를 장착(裝着)하여 어둠의 심의(審議)에 빠져버린 사이언 파일의 압도적(壓倒的)인 공격(攻擊)으로 궁지(窮地)에 몰린 실버 크로우가 '치유리(琉璃)와 타쿠무, 셋이서 언제까지나 함께 놀 수 있을 거라 믿었는데. 브레인 버스트는, 가속세계(加速世界)는 그러기 위해 존재(存在)하는 것이라고 계속(繼續) 믿었는데…….' 라며 독백(獨白)하자 그 독백(獨白)에 『맞아.』라고 답(答)하면서 재등장(再登場) [4] , '더 디재(再)스터'가 원래(元來)부터 《디재(再)스터》라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난 건 아니라는 말과 함께 갑옷(甲옷)의 저주(詛呪)를 풀어줄 사람이 나타나기를 기다렸다, 《그 사람》 과 아주 닮은 너라면 분명(分明) 할 수 있다며 포기(抛棄)하지 말고 친구(親舊)를 위해 다시 한 번(番) 일어나달라고, 디재스터로 일그러지기 전(前)의 원래(元來) 이름을 불러달라고 한다. 직후(直後) '더 데스티니' 를 장착(裝着)하려 한 것 때문에 극심(極甚)한 고통(苦痛)과 함께 역대(歷代) 크롬 디재스터의 기억(記憶)들과 파괴충동(破壞衝動)에 고통(苦痛)받는 하루유키를 격려(激勵)하고, 용기(用器)를 복(福)돋아 준다.

이후(以後) ISS 키트 장착자(裝着者)들의 병렬화(竝列火) 현장(現場)에 끌려들어온 치유리(琉璃)와 하루유키 앞에 또 한 번(番) 나타나 [5] , 지금(只今) 실버 크로우와 라임 벨이 있는 곳이 브레인 버스트 중앙(中央) 서버라는 것과, 실버 크로우와 라임 벨이 어떻게 타쿠무의(無衣) 꿈에 끌려들어올 수 있었는지, ISS 키트가 어떤 존재(存在)인지를 설명(說明)해준다. 그리고 메인 비주얼라이저(브레인 버스트 중앙(中央) 서버)에서는 모든 데이터가 사람의 기억(記憶)과 같은 형식(形式)으로 보존(保存)된다는 말과 함께 강(剛)한 의지(意志), 기도(祈禱)나 바람이 새겨진 오브젝트는 '유사(類似) 사고회로(思考回路)'를 지녔으며 그것이 바로 자신(自身)이라고 말한다.
타쿠무를 구(求)하고 싶어 하루유키에게 《소중(所重)한 것을 위해 아득히 먼 곳으로 손을 뻗는 힘》이라는 말로 힌트로 조언(助言)해 주고, 너라면 할 수 있다고 격려(激勵)해준다. 결국(結局) 타쿠무를 구(救)해내고 현실세계(現實世界)로 돌아와 서로 부둥켜 안고 눈물 흘리는 하루유키를 축하(祝賀)해주자, 하루유키는 고맙다는 말과 함께 반드시 너와 를 재앙(災殃)의 사이클에서 해방(解放)시켜주겠다고 약속(約束)한다.

하루유키가 재앙(災殃)의 갑옷(甲옷)을 완벽(完璧)하게 정화(淨化)하여, 마침내 그녀(그女)의 오랜 염원(念願)이 이루어 졌다. 동시(同時)에 그토록 보고 싶어했던 증오(憎惡)에 휩싸인 짐승이 아닌, 본래(本來)의 크롬 팰콘과도 다시 한번(番) 만날 수 있었다.

이후(以後) 크로우와 네가 네뷸러스의 배려(配慮)의 의(依)해, 집에 2장(張)의 아이템 카드와 플레이어 홈 열쇠를 넣어두고 문(門)를 잠금으로써 증오(憎惡)에서 해방(解放)되어 얌전한 고양이가 된 '짐승'과 함께, 크롬 팰콘과 사프란 블로섬은 영원히(永遠히) 함께하면서 쉴 수 있게 되었다. [6]

백색(白色) 레기온과의 영토전(領土戰)에서 마침내 그녀(그女)의 '자식(子息)'이 밝혀진다. 그녀(그女)의 '자식(子息)'이 히미(美) 아키라 가 아닌가 하는 의혹(疑惑)이 있었지만, 이는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그녀(그女)의 진짜(眞짜) '자식(子息)'은...
이 문서(文書)에 스포일러 가 포함(包含)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文書)가 설명(說明)하는 작품(作品)이나 인물(人物) 등(等)에 대(對)한 줄거리, 결말(結末), 반전(反轉) 요소(要素) 등(等)을 직(職)·간접적(間接的)으로 포함(包含)하고 있습니다.

흑설공주의 절친(切親)이자, 브레인 버스트에서 영구퇴장(永久退場) 당(當)했었던 버스트 링커, '와카미야 메구미'이다. 듀얼 아바타는 '오키드 오라클'.

오라클은 백왕(百王)에게 블로섬을 되살려주겠다는 조건(條件)으로 이용당했으나, 크로우가 이는 거짓말임을 알려주었다. 결국(結局) 절망(絶望)하여 갈피를 못잡는 그녀(그女)를 구(救)해달라고 크로우가 염원하자(念願瑕疵), 아주 잠시(暫時)만 다시 한번(番) 오라클과의 링크가 부활(復活)하여 오라클을 타일러준다. 덕분(德分)에 오라클은 백왕(百王)의 주박에서 풀려나, 자신(自身)만의 길을 걷기 시작(始作)한다.

22권(卷)에서 이명(耳鳴)은 '사쿠야히메'이며, 자식(子息) 한 명(名) 제한(制限)이 없던 시절(時節)의 오리지네이터이기에 총(總) 11명(名)의 자식(子息)을 두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11명(名) 모두 직접(直接) 전투력(戰鬪力)이 높지 않은 간접계(間接界)였다고 한다. 그 중(中) 하나는 백색(白色) 레기온의 간부집단인(幹部集團人) 칠련왜성(矮星) 서열(序列) 3위(位)인 로즈 밀레디이다. 11명(名)의 자식(子息)들은 사프란 블로섬이 퇴장(退場)한 후(後) 상조(相助) 레기온 계획(計劃)을 이어가려 노력(努力)했으나 어떤 영토(領土)도 확보(確保)하지 못한 채 뿔뿔이 흩어졌다고 한다. 로즈 밀레디와 오키드 오라클은 언젠가 사프란 블로섬을 살려내겠다는 백왕(百王)의 말에 오실(奧室)로터리 유니버스에 가입(加入)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후(以後) 11명(名)의 자식(子息)들 중(中) 로즈 밀레디를 제외(除外)한 10명(名)은 알 수 없는 이유(理由)로 하나씩 가속세계(加速世界)에서 사라져갔고 결국(結局) 남은 것은 로즈 밀레디 한 명(名)과 백왕이 부활(復活)시킨 오키드 오라클 둘 뿐.

23권(卷)에서 현실(現實)의 와카미야 메구미가 깨어나지 않자, '일어날 시간(時間)이야, 오키짱' 이라면서 메구미가 깨어나는데 도움을 준다.

5. 여담(餘談) [편집(編輯)]

액셀 월드 등장인물(登場人物) 중(中) 가장 기구(崎嶇)한 운명(運命)을 가진 캐릭터임과 동시(同時)에 물리적(物理的)으로 가장 고통(苦痛)받은 캐릭터이자 가속(加速) 연구회(硏究會)가 얼마나 잔학무도(殘虐無道)한 집단(集團)인지를 보여주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가속(加速) 연구회(硏究會)에게 사로잡혀 에너미의 부식공격(腐蝕攻擊)에 저항(抵抗)조차 하지 못하고 수백번(數百番) 노출(露出)된 것은 물론(勿論), 1시간(時間)의 부활시간(復活時間)도 없이 연달아 사망(死亡)한 것은 현재(現在)까지 밝혀진 가속(加速) 연구회(硏究會)의 악행중(惡行中) 가히(可히) 최악(最惡) 수준(水準). 거기다 본인(本人)은 아니지만 브레인 버스트 중앙(中央) 서버에 유사(類似) 사고회로(思考回路)로 남겨진 사프란 블로섬의 의지(意志) 는 '더 디재(再)스터' 와 세트가 된 '스타 캐스터' 안에서 수천년(數千年)이라는 긴 시간(時間) 동안 [7] '더 디재(再)스터' 라는 저주(詛呪)가 풀리기를 바라며 기다리기까지 했으며, 덤으로 사프란 블로섬의 현실(現實)의 몸이 시한부(時限附) 인생(人生)이었다는 것까지 생각하면...

덤으로 그녀(그女)의 존재(存在) 자체(自體)가 가속연구회(加速硏究會), 나아가서는 백색(白色) 레기온의 존재(存在) 이유(理由)일지도 모른다는 추측(推測)이 있다. 국가(國家) 기관(機關)의 불법(不法) 해킹에 기초하여 현실(現實)에 다양한 불협화음(不協和音)을 낳는 가속(加速) 시스템 [8] 과 산자의 기억(記憶)을 조작(造作) 할수 있으며 기억(記憶), 혹은(或은) 영혼(靈魂) 그 자체(自體) 프로그램 내(內)에 잡아둘수 있는 이 브레인 버스트 라는 어플리케이션은 아무리 좋게 봐주려고 해도 그 일그러짐이 점점(漸漸) 강조(强調)되고 있다.



[1] 많은 포인트를 쌓아 두었다가 필요(必要)하다는 사람에게 빌려주고, 빌려간 사람은 대전(大田)이나 에너미 사냥으로 벌어 다시 갚는 형식(形式)의 레기온을 목표(目標)로 했던 모양(模樣). 이야기를 보면, 듀얼보다는 더 데스티니를 장착(裝着)하고 고(苦)레벨의 에너미를 솔로나 소수(少數)의 파티로 사냥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쌓으려고 했었던 것 같다. [2] 사실(事實) 블랙 바이스와 백왕(百王)으로 추정(推定)되는 자(者)의 대화(對話)를 보면 질투(嫉妬)가 아니라 자신(自身)들의 계획(計劃) 또는 앞으로 할 행위(行爲)에 방해(妨害)가 된다고 생각해, 배척(排斥)하려는 의도(意圖)가 더 커 보였다. [3] 보통(普通) BB플레이어라면 10번정도(番程度)라도 완전소멸(完全消滅)했겠지만 레기온을 만들기 위해 쌓아둔 포인트가 많았던 탓에 최소(最小) 50번(番) 이상(以上) 사망(死亡)한 것으로 보인다. 작중(作中)에서는 수십(數十) 수백번(數百番)이라고 표현(表現)했다. 거기다 상대(相對)를 구속(拘束)하는 적층형(積層型) 아바타 부활(復活) 스킬을 가진 듀얼 아바타 에 의(依)해 저항(抵抗)도 못한 채 1시간(時間)의 부활시간(復活時間)도 없이 연속(連續)으로 사망(死亡)하였다. [4] 실버 크로우가 누구냐고 묻자 '중앙(中央) 시스템에 기록(記錄)된 어떤 오브젝트를 구성(構成)하는 거대(巨大)한 양자정보체(量子情報體)의 한구석에 깃든, 보잘 것 없는 사념(思念)의 파편(破片)' 이라고 설명(說明)한다. [5] ISS 키트의 지배력(支配力)에 저항(抵抗)할 수 없다고 겁먹은 타쿠무를 위해 세 명(名)이 모두 뉴로링커를 직결(直決)하고 잤기에 타쿠무가 꾸는 꿈을 쫓을 수 있었다. [6] 하지만 플레이어 홈의 열쇠가 하나가 아니라 2개(個) 라는 설정(設定)이 22권(卷)에서 공개(公開)되면서, 봉인(封印)이 풀릴 여지(餘地)가 생겨버렸다(...). [7] 9권(卷)의 제목(題目)이 7천(千) 년(年)의 기도(祈禱) 라는 것, '더 디재(再)스터' 가 현실시간상(現實時間上) 7년(年) 전(前) 탄생(誕生)했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그녀(그女)는 가속세계(加速世界)에서 그 1000배(倍)인 7천년간(千年間) 그 안에서 있었다는 이야기가 된다. 이쯤되면 성녀인증수준(聖女引證水準) [8] 물론(勿論) 그중(그中)에도 주인공(主人公) 하루유키 일행(一行)처럼 올바른 유대(紐帶)를 쌓아나가는 사람들도 있지만, 가속(加速) 연구회(硏究會)에선 그 유대(紐帶) 자체(自體)가 저주(詛呪)라고 단언(斷言)한 상태(狀態).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著作物)은 CC BY-NC-SA 2.0 KR 에 따라 이용(利用)할 수 있습니다. (단(但), 라이선스가 명시(明示)된 일부(一部) 문서(文書) 및 삽화(揷畵) 제외(除外))
기여(寄與)하신 문서(文書)의 저작권(著作權)은 각(各) 기여자(寄與者)에게 있으며, 각(各) 기여자(寄與者)는 기여(寄與)하신 부분(部分)의 저작권(著作權)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百科事典)이 아니며 검증(檢證)되지 않았거나, 편향적(偏向的)이거나, 잘못된 서술(敍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直接) 문서(文書)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意見)을 원(願)할 경우(境遇) 직접(直接) 토론(討論)을 발제(發題)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최근(最近) 변경(變更)
  •  
  •  
  •  
  •  
  •  
  •  
  •  
  •  
  •  
  •  
  •  
  •  
  •  
  •  
  •  
더 보기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 en Asuncion, Republica del Paraguay
  • Su zona horaria es GMT
  • Impulsado por the seed engine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is site is protected by hCaptcha and its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