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동방신기③]동방신기, 日本 투어로 1000億 벌었다 - 오마이스타
 동방신기

동방신기 ⓒ SM엔터테인먼트


지난 1月부터 4月까지 日本 투어 콘서트를 연 동방신기가 약 1000億 원의 賣出을 達成했다. 

22日 午後 日本 오사카에서 동방신기의 마지막 투어 콘서트를 準備하던 所屬社 SM엔터테인먼트 한 關係者는 "1月부터 4月 末까지 總 26回, 55萬 名 規模로 펼쳐진 日本 투어 콘서트에서 티켓 販賣와 MD 商品까지 合해 約 1000億 원 程度의 賣出을 達成한 것으로 推定된다"고 밝혔다.

< 동방신기 LIVE TOUR 2012~ TONE~ >은 지난 1月 18日 요코하마 아레나 첫 公演을 始作으로 나고야, 후쿠오카, 니가타, 삿포로, 히로시마, 후쿠이, 오사카, 사이타마 等 日本 9個 都市에서 20回에 걸쳐 進行될 豫定이었다. 하지만 現地 팬들의 暴發的인 反應으로 도쿄돔과 오사카 교세라돔 公演을 3回씩 追加해 總 26回로 進行됐다. 

이番 동방신기 콘서트에 動員된 總 觀客 數는 總 55萬 名이다. 一般席은 8500엔(스틱라이트가 包含된 티켓은 9500엔, 한화 約 13萬 3千 원)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MD 商品까지 包含해서 總 1000億 원을 賣出로 推定했다. 

 동방신기

동방신기 ⓒ SM엔터테인먼트


所屬社 關係者는 "이番 公演은 2011年 9月 日本에서 出市한 正規 앨범 < TONE >의 收錄曲은 勿論 'Summer Dream~High Time' 'Somebody To Love' 等 日本 싱글 히트曲과 유노윤호, 最强창민의 個人 舞臺까지 多樣한 레퍼토리로 構成됐다"면서 "동방신기의 華麗하고 强烈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밴드 라이브를 통해 膳賜하는 卓越한 歌唱力과 觀客을 壓倒하는 舞臺 매너까지 만날 수 있는 最高의 公演"이라고 自評했다. 

또한 이 關係者는 "日本 大型 公演場에서 最初로 試圖되는 3D 맵핑을 導入한 演出은 觀客에게 立體的이고 雄壯한 舞臺 속에서 노래하는 동방신기의 모습은 勿論 舞臺 안팎에서 登場하는 동방신기와 댄서들이 舞臺 背景과 하나 되는 새로운 볼거리까지 提供해 公演의 퀄리티를 한層 높였다"고 덧붙였다.

한便 동방신기는 23日 오사카 교세라돔 公演을 끝으로 < 동방신기 LIVE TOUR 2012~ TONE~ >의 大長程을 마무리한다. 以後 韓國에서 休息을 取한 後, 새롭게 發表할 앨범 準備에 拍車를 加할 豫定이다.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21일~23일 열린 콘서트 '동방신기 LIVE TOUR 2012~TONE~'을 찾은 팬들이 오후 6시부터 시작될 공연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日本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21日~23日 열린 콘서트 '동방신기 LIVE TOUR 2012~TONE~'을 찾은 팬들이 午後 6時부터 始作될 公演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 造景이


=동방신기 日本 公演 關聯 記事=

[동방신기①]동방신기의 日本 人氣...言論플레이는 없었다
[동방신기②]동방신기 "5人과 完成度 差異? 比較는 觀客 몫"  
[동방신기④]"엄마 통해 동방신기 알게됐어요"   
[동방신기⑤]"日本 아이돌 猛追擊...K-POP 自慢할 때 아냐"
[동방신기⑥]샤이니, 동방신기 이어 日本투어 始作

동방신기 瑜鹵允浩 최강창민 오사카 日本 콘서트
댓글
이 記事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記事 原稿料로 應援 하세요
原稿料로 應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