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일보 廣告案內
 




 
 
 

廣告의 種類는 廣告의 크기나 內容, 廣告主의 要求에 따라 다양하므로 가장 적합한 廣告 執行時 最高의 廣告效果를 얻을 수 있습니다.

新聞廣告는 新聞 한면(세로15단 * 가로12칼럼)안에서 表現할 수 있는 크기에 따라 突出, 5段, 7段, 8段, 10段, 15段 等으로 分類되며 그 크기의 基準은 1段,1컬럼입니다.

普通 집의 크기를 이야기할 때 24坪,32坪 等 '평'을 基本單位로 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廣告의 크기는 1段 1컬럼을 基準으로 합니다. 1段 1컬럼을 1段 높이인 세로3.4cm, 가로3cm 크기를 말합니다.


公告廣告 代理店募集, 社員募集廣告, 事務室 以前廣告, 決算公告, 政府 및 官公署 廣告 等.
竣工高廣告 營業(PR)廣告와 公告廣告가 混合된 廣告
不動産廣告 不動産 關聯廣告와 分讓
營業廣告 一般的 商品廣告, 企業PR廣告, 세일廣告 等.
政治 및 緊急性 廣告 聲明書, 呼訴文, 解明書 等 緊急性廣告와 政治團體(政黨)에서 하는 政治廣告.
案內廣告 求人, 求職, 不動産 賃貸나 買入, 中古品 販賣, 結婚相談 等 各種 生活情報 廣告.


指定廣告 廣告主가 揭載하고자 하는 誌面을 指定하는 廣告.
非指定(其他)廣告 廣告主의 특별한 지면 指定이 없는 廣告.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