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일보 廣告案內
 
 
 
 



新聞은 TV, 인터넷, 雜誌 等 他媒體에 비해 가장 信賴할 수 있는 媒體, 가장 有益한 媒體로 評價받고 있습니다.

개빈 오렐리(Gavin O’Reilly) 세계신문협회(WAN) 首席 副會長(인디펜던트 뉴스 앤 미디어 PLC 會長)은 지난 10月 北京에서 열린 第39回 國際廣告協會 總會에서 “新聞은 如前히 最高의 廣告媒體”라고 强調하면서 다음과 같은 10가지 理由를 提示했다.

TV廣告에 新聞廣告를 追加했을 때, 브랜드 認知度뿐 아니라 (더욱 重要한) 消費者의 製品 購買가 劇的으로 增加했다는 點이 最近調査 結果를 통해 드러났다(한 調査에서는 400%나 늘어났다).
日本 讀者 調査에서는 讀者들이 다양한 媒體를 評價한 結果, 新聞이 훨씬 正確하고 廣範圍하며 컨텐츠를 信賴할 수 있고, 日常에 關한 有用한 情報를 提供한다고 答했다. 또 知的이고 注目할 만하며, 價値 있는 컨텐츠를 담고 있다고 여기고 있었다.
新聞은 富裕한 讀者層을 타깃으로 傳達된다. 經濟力이 높아짐에 따라 新聞 購買도 增加하게 된다. TV의 境遇는 그 反對이다.
新聞은 廣告主들이 願하는 反應을 이끌어낸다.
新聞은 豫算과 廣告形態 側面에서 彈力的이다.
新聞은 獨創性과 效果的인 廣告傳達을 위한 實質的인 手段이다.
新聞은 새로운 讀者를 確保하기 위해 끊임없는 革新을 거듭하며 强化된 廣告 플랫폼을 提供한다.
市場에 關한 社會的 通念과 달리, 新聞은 國際化에 기초한 革新과 事前 마케팅 德分에 發行部數와 讀者數가 繼續 增加하고 있다.
新聞은 他 媒體와 協力關係를 잘 遂行한다.
新聞은 窮極的인 브라우저이다.
新聞廣告저널

新聞, TV, 라디오, 雜誌, 인터넷에 對해서 各各 이미지 評價를 하였습니다. 新聞은 相對的으로 有益하고 믿을 수 있는 情報 媒體로 자리하고 있는 것을 周邊에 位置한 項目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코리아리서치센터(KRC), 2002年 9月
(全國 10個 中央日刊紙 讀者 2,500名 中 大都市, 대재以上, 49歲以下 타겟讀者 對象)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