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東亞國樂콩쿠르
 






콩쿠르 參加 申請時 다른 사람의 住民登錄番號를 盜用하거나 虛僞 記載하는 것을 防止하기 爲해
 東亞닷컴 會員加入을 통해 實名確認 作業을 거친 後 入力할 수 있습니다.

콩쿠르 參加者는 豫選 및 本選 召集時間을 嚴守해야 합니다. 늦을 境遇 棄權으로 看做합니다.
 豫選 및 本選 日程은 콩쿠르 홈페이지를 통해 公告하며, 個別連絡은 하지 않습니다.

東亞國樂콩쿠르 本選 實況은 動映像으로 撮影되며 콩쿠르 홈페이지를 통해 觀覽하실 수 있습니다.
   (旣存에 東亞國樂콩쿠르 接受者에게 提供해왔던 惠澤은 變動될 수 있습니다.)

콩쿠르의 接受期間 以後에는 參加費 還拂이 되지 않습니다.

콩쿠르 參加者는 아래의 留意事項 다시 한番 確認하시기 바랍니다.
(1) 明示된 演奏時間을 嚴守할 것. 이를 벗어나면 失格으로 處理될 수 있음.

(2) 政家, 伽倻琴, 거문고, 피리, 大笒, 奚琴 및 牙箏 部門의 音高(避치)는 課題曲이 正樂인 境遇 臨終을 B♭으로,
酸棗仁 境遇 散調청을 C音高로 연주할 것. 單, 代金의 境遇 散調청을 C~C#까지 許容함.

(3) 豫選에서는 장구伴奏 없음. 單, 政家, 판소리, 民謠 部門 除外.

(4) 本選에서는 一般部 新曲 및 學生部 正樂 장구伴奏 없음.

(5) 本選 器樂 部門의 境遇 出演者가 帶同하는 高手는 滿 40歲까지로
限定하며, 主催側은 出演者에게 高手의 나이를 確認할 수 있는 證憑資料를 要請할 수 있음.


(6) 政家 部門의 境遇 一般部, 學生簿 共히 伴奏는 다음 樂器로 할 것.
 - 豫選: 代金이나 피리 中 1名과 장구
 - 本選: 代金이나 피리 中 1名과 거문고와 伽倻琴 中 1名 그리고 장구

(7) 服裝은 自由이나 校服 等 團體服 着用은 禁함.

(8) 伴奏에 따른 樂器 및 伴奏者는 出演者가 責任짐.

(9) 創作曲을 包含한 모든 曲은 暗譜로 演奏하며, 創作曲 樂譜는 本社에서 提供하는 것에 한함.

(10) 出演者가 選擇한 曲은 接受가 完了된 以後 修正할 수 없음.

(11) 參加者가 많은 部門은 午前과 午後로 나누어 演奏時間을 抽籤函.

(12) 政家 部門은 參加者 數字 等 大會 進行相의 理由에 따라 豫選과 本選을 같은 날짜에 進行할 수 있음.

(13) 본 콩쿠르에 參加한 者는 主催側의 컨텐츠 事業化에 同意하는 것으로 看做하며, 이 境遇 主催側은 參加者와 別途 合意書를 締結합니다.

* 諮問委員: 김재영, 류정연, 임재원, 임준희, 정대석, 조주선(加那陀 順)
東亞 國樂콩쿠르 參加 申請 期間이 아닙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