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東亞國樂콩쿠르
 







參加費 納付는 어떻게 하나요?

參加申請書 作成時 카드決濟 或은 온라인入金 中 納付方法을 決定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入金을 하실 境遇, 參加申請 期間內에 入金을 完了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入金完了 後에 參加申請이 完了되며 入金者는 다음 날 홈페이지의 公知事項을 通해 確認하실 수 있습니다. 單, 카드決濟를 하신 분들은 決濟時 本人이 納付確認이 可能하므로 公知事項에 決濟者 名單을 따로 揭示하지 않습니다. 이 點 留意하시기 바랍니다.


豫選과 本選을 觀覽할 수 있나요?

東亞國樂콩쿠르는 공정하고 透明한 審査를 위해 豫選 및 本選을 公開로 進行합니다.


豫選 日程은 어떻게 되나요?

豫選 日程은 參加申請이 마감된 以後에 홈페이지 公知事項을 通해 確認할 수 있습니다. 參加申請 마감 以前에는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參加願書에 寫眞이 添附되질 않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參加願書에 添附하시는 寫眞은 參加者 本人 確認과 더불어 本選 進出者들의 境遇, 本選 프로그램 製作時 使用됩니다. 반드시 半名銜判(가로3.5 Cm x세로 4.5 Cm) 或은 名銜判(가로 5 Cm x 세로 7 Cm) 寫眞을 使用하여 300dpi以上의 鮮明한 寫眞으로 添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但, 寫眞 添附가 不可能하신 분들은 事務局에 事前 告知 後 홈페이지 下端 事務局 메일로 提出해주시기 바랍니다.


審査委員을 알 수 있을까요?

審査의 公正性을 위하여 競演 當日까지 公開하지 않습니다.


豫選 및 本選 參加者의 境遇, 駐車는 어떻게 하나요?

豫選 및 本選場所는 駐車空間이 狹小합니다. 參加者 여러분께서는 可及的 大衆交通을 利用해 주시기 바랍니다. 主催側에서는 參加者의 駐車에 關한 어떠한 責任도 지지 않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