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內 댕댕이를 위한 特別한 바닥, 홈씨씨 인테리어 '숲 도담'|여성동아

LIFE

內 댕댕이를 위한 特別한 바닥, 홈씨씨 인테리어 '숲 도담'

홈씨씨 인테리어, 伴侶動物 위한 機能性 바닥材 리뉴얼

문영훈 記者

2024. 03. 22

伴侶動物을 사람처럼 對하고 家族의 一員으로 받아들이는 '펫팸족(pet+family)'이 늘어나며 인테리어 業界에서도 사람뿐 아니라 伴侶動物까지 配慮한 '펫테리어(pet+interior)' 製品을 연이어 出市하고 있다.

가장 注目度가 높은 것은 바닥재다. 바닥이 미끄럽거나 딱딱할 境遇 伴侶動物의 身體 構造나 活動性으로 인해 關節에 無理가 올 危險이 크기 때문이다. 또 伴侶動物은 바닥에 密着해 生活해 바닥材 衛生도 매우 重要하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專門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伴侶動物이 있는 家庭에 적합한 PVC 바닥材人 '숲 도담'을 선보이고 있다.

숲 度담은 PVC 바닥材 業界 最初로 韓國愛犬協會와 國家 公認 試驗 機關인 KOTITI 試驗硏究院에서 附與하는 '伴侶動物 製品認證(PS引證)'을 取得했다. 伴侶動物에 對한 安全 適合性을 檢證받은 製品인 것. 耐久性이 높은 高强度 투명층과 高彈力 쿠션層을 適用해 伴侶動物의 발톱으로 인한 摩擦이나 스크래치 等의 바닥材 損傷을 줄이고, 伴侶動物의 점프 또는 着地 時 발과 關節에 加해지는 衝擊을 吸收해 준다. 이와 함께 미끄럼 抵抗 機能을 追加해 伴侶動物의 脫臼 危險을 줄였다.

淸掃와 管理가 容易한 것 亦是 숲 도담의 特徵이다. 타 製品에 비해 이음매가 적어 伴侶動物 排便 失手 等에도 淸掃가 쉽고 틈새 汚染이 적다. 表面 UV(紫外線) 코팅層에 奪取 效果가 좋은 扁柏나무 午日을 添加해 室內 環境을 깨끗하게 維持할 수 있다. 環境 表紙 引證, HB마크, 대한아토피협회 推薦製品 마크 等 各種 親環境 認證으로 製品 安全性도 認定받았다.

인테리어 트렌드를 反映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숲 度담은 最近 天然素材 디자인을 選好하는 消費者 需要를 反映해 石材와 原木 等 天然素材의 느낌을 그대로 具現한 6種의 새로운 디자인 패턴을 追加해 리뉴얼했다. 該當 디자인은 무늬와 表面 엠補를 絶妙하게 一致시킨 同調 엠보 技法과 立體感 있는 3D 디자인으로 天然素材의 느낌을 具現했다.



KCC글라스 關係者는 "國內 伴侶動物 養育 人口가 1500萬 名을 넘어서면서 伴侶動物 親和 인테리어 製品을 찾는 消費者들도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伴侶人과 伴侶動物이 安心하고 生活할 수 있는 팻테리어 製品을 持續해서 開發할 豫定"이라고 말했다.

寫眞提供 KCC글라스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