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패피들의 大勢는 PINK|여성동아

STYLE

celeb

요즘 패피들의 大勢는 PINK

최은초롱 記者

2022. 10. 30

올 가을·겨울엔 핑크 패션과 함께! 기은세, 장원영, 블랙핑크 제니까지 ‘옷잘알’ 스타의 스타일링을 參考해 ‘핑쿠핑쿠’ 룩을 100% 즐겨보자.

@jessica.syj 제시카
스포티한 무드의 핑크 티셔츠에 핑크 팬츠를 매치에 깔 맞춤 룩을 完成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이지만 眞珠 목걸이와 兩 갈래로 길게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로 포인트를 줬다.

@nayoungkeem 김나영
平素 果敢한 컬러 룩을 즐기는 김나영은 눈이 부시게 쨍한 푸크시아 핑크 컬러 니트에 풀 스커트를 매치했다. 군더더기 없이 컬러에만 集中한 스타일은 이番 시즌 當場 따라 해도 좋을 만큼 웨어러블하고 트렌디하다. 볼드韓 샹들리에 이어링과 드레시한 스틸레토 힐을 블랙으로 統一해 强弱을 調節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for_everyoung10 장원영
같은 핑크 컬러라도 素材를 달리하면 强力한 스타일을 完成할 수 있다. 포근해 보이는 슬리브리스 니트에 실키한 슬립 원피스를 레이어드韓 아이브 장원영 룩이 좋은 예! 年末 모임 패션으로도 强推.

@jennierubyjenes 블랙핑크 제니
딸기牛乳 컬러의 니트 카디건을 選擇한 블랙핑크 제니. 가방까지 비슷한 핑크 톤으로 맞춰 統一感을 줬다. 핑크 패션이 사랑스럽기만 하다면 재미없다. 제니는 2가지 워싱이 그러데이션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힙한 무드로 패션 센스를 한層 더 살렸다.

@hanhyojoo222 한효주
넉넉한 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와 트레이닝 쇼츠로 웨어러블韓 핑크 테니스 룩을 선보인 한효주. 포인트가 必要하다면 가방이나 버킷 해트, 손목 保護臺 等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活用할 것. 이런 테니스 룩이라면 코트 안이나 日常에서 모두 活用 滿點이다.



@junghyesung91 정혜성
정혜성은 체리 핑크 컬러 크롭트 카디건과 미니스커트를 세트로 맞춰 사랑스러운 雰圍氣를 限껏 드러냈다. 굵은 짜임의 니트 素材 衣裳은 타이트한 핏으로 가녀린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셋업이 부담스럽다면 카디건과 스커트를 따로 活用해도 좋다.

@ireneisgood 아이린
트위드의 클래식한 魅力을 穩全히 즐기고 싶다면 모델 아이린처럼 재킷과 스커트를 한 벌로 매치한 셋업 룩을 推薦한다. 여기서 포인트는 재킷 안으로 살짝 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니하이 삭스. 디테일에 조금만 神經을 써도 이렇게 위트 있는 룩이 誕生할 수 있다.

@kieunse 기은세
얌전하기만 할 것 같은 트위드 재킷의 大變身! 기은세는 老칼라 디테일의 핑크 트위드 재킷에 화이트 크롭트 톱과 캐주얼한 와이드 팬츠를 믹스 매치해 웨어러블 룩을 演出했다. 포인트 아이템은 재킷과 같은 컬러의 헤어밴드!

@hyominnn 효민
廣闊한 필드 위, 存在感을 確實하게 드러내고 싶다면? 튀는 컬러도 두려워하지 말 것. 핫 핑크와 軟보라色을 適切하게 매치해 통통 튀는 潑剌한 라운드 룩을 完成했다.

@yulyulk 권유리
컬러풀한 재킷을 데일리로 活用하고 싶다면 권유리의 룩을 눈여겨 볼 것.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핑크 트위드 재킷이라면 시즌에 拘礙받지 않고 언제든 꺼내 입을 수 있다. 티셔츠와 데님 팬츠 위에 쓱 걸쳐도 멋스럽고, 포멀한 팬츠나 스커트에 매치하면 오피스 룩으로도 變身한다.

#핑크패션 #가을겨울패션 #여성동아

寫眞出處 인스타그램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