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LPGA 2024 투어프로 및 루키 세미나 盛了|스포츠동아

KLPGA 2024 투어프로 및 루키 세미나 盛了

入力 2024-03-28 09:5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KLPGA 2024 투어프로 세미나 모습. 寫眞提供 | KLPGA

韓國女子프로골프투어 株式會社(KLPGT)는 “27日 서울 서초구에 位置한 더케이호텔에서 투어프로 세미나와 루키 세미나를 盛了했다”고 28日 밝혔다.

투어프로 세미나에는 2024시즌 正規투어 시드權者와 시드順位 50位 以內에 該當하는 對象者 中 124名의 選手가 參席했다. 세미나에서는 프로가 갖춰야 할 姿勢를 비롯해 變更된 規定을 案內하고, 應急處置 및 도핑防止 敎育 等의 講義들이 進行됐다.

지난 시즌 大賞, 賞金王, 最低打數賞을 受賞하며 KLPGA 투어의 새로운 大勢로 떠오른 이예원은 “本格的인 시즌 前에 다같이 모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敎育을 들어서 正말 有益한 時間을 보냈다”며 “特히 競技 規則과 룰에 對한 敎育을 集中해서 들은 만큼, 競技 中에 잘 活用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週 열릴 國內 開幕展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KLPGT는 26日에는 2024시즌 正規투어에 入城하는 新人 23名을 對象으로 루키 세미나도 열었다. 루키 對象者에게는 新人으로서 알아야 할 正規투어 팁과 더불어 基本的인 골프 룰, 미디어 인터뷰 스킬, 그리고 高精密 位置基盤 데이터를 活用하는 法 等 實用的인 講義들을 마련해 큰 呼應을 얻었다.

KLPGA 투어는 4月 4日 濟州에서 열리는 國內 開幕展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으로 本格的인 2024시즌 日程을 始作한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記者 dohone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