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妖精’ 孫延在, 치마가 바람에 나폴~ 淸純해|스포츠동아

‘妖精’ 孫延在, 치마가 바람에 나폴~ 淸純해

入力 2011-08-09 11:29:52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銅메달리스트’ 孫延在 選手가 크로아티아에서의 寫眞을 公開했다.

손연재는 8日 自身의 트위터에 “지난週에 애들이랑 드디어 밖에 나갔을 때. 크로아티아는 참 예쁜 나라다”며 寫眞을 揭載했다.

寫眞 속 손연재는 바람에 긴 머리카락과 파란色 원피스를 휘날리며 밝은 微笑를 짓고 있다. 異國的인 背景과 淸楚한 雰圍氣가 맞물려 한 篇의 畫報를 聯想케 한다.

이를 接한 누리꾼들은 “畫報 撮影도 한건가요?”, “크로아티아보다 손연재가 더 예쁘다”, “個人 最高 點數 記錄 祝賀해요” 等 反應을 보였다.

한便, 손연재는 8日(韓國時刻)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벌어진 K.F.K 그라시아컵에서 合計 110.443을 記錄하며 銅메달을 목에 걸었다. 特히 손연재는 처음으로 合計 110點을 넘겨 個人 最高 記錄도 達成했다.

寫眞出處=孫延在 트위터
東亞닷컴 온라인뉴스팀 記事提報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動映像=孫延在 破格變身, 國內 첫 리듬체조 갈라쇼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