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靑松郡, 靑年事業家 네트워크 發隊式 開催|스포츠동아

靑松郡, 靑年事業家 네트워크 發隊式 開催

入力 2024-04-15 19:3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靑松郡 로컬 靑年事業家 네트워크 發隊式 모습

20餘名 參加, 優秀商品 發掘 推進
靑松郡(郡守 윤경희)은 靑年創業가 20餘名이 最近 ‘靑松 로컬 靑年CEO 네트워크’ 發隊式을 갖고 本格的인 活動을 始作한다고 15日 밝혔다.

靑松 로컬 靑年CEO 네트워크는 2024年 靑松郡의 地域消滅對應事業의 一環으로 進行 中인 ‘로컬 팝업스토어 靑年CEO 發掘·育成事業’에 參與하는 靑年 創業家들로 創業力量 强化와 情報交流를 위한 協議體이다.

君은 이番 發隊式을 始作으로 地域 靑年들이 活潑한 情報共有를 통해 紐帶感을 쌓고 生動感 넘치는 활기찬 雰圍氣 속에서 地域에 活氣를 불어넣을 것으로 期待하고 있다.

軍은 이들을 위해 分野別 專門家 멘토團 컨설팅 支援, 地域資源 活用 로컬브랜드 商品 아이디어 公募展을 거쳐 最終的으로 年末에 大都市 連繫 팝업스토어를 運營해 靑松 靑年들의 優秀한 商品들을 弘報할 計劃이다.

이날 發隊式에 參與한 靑年創業가는 “都市에 비해 創業關聯 情報를 接하기 어렵고 또래 親舊들이 많이 없어 情報交流가 不足했는데, 이番 機會에 靑松의 젊은 創業家들이 힘을 합쳐 다같이 잘 사는 靑松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윤경희 靑松郡數는 “靑年CEO 네트워크가 靑年層과 行政의 원활한 疏通의 窓口가 되길 바란다.”며 “靑年들의 柔軟한 아이디어를 政策에 反映하여 앞으로 靑年들이 살고싶어하는 靑松이 되기를 期待한다.”고 當付했다.

스포츠동아(靑松) 金炳翼 記者 locald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