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즈 플래닛' 出身 TOZ(티奧地), 5月 2日 韓 데뷔 確定|스포츠동아

'보이즈 플래닛' 出身 TOZ(티奧地), 5月 2日 韓 데뷔 確定

入力 2024-04-09 08:2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Mnet '보이즈 플래닛' 出身 그룹 TOZ(티奧地)가 5月 2日 韓國에서 正式 데뷔한다.

TOZ(안토니, 하루土, 유토, 他쿠토)는 지난 8日 午後 公式 SNS를 통해 앨범 發賣를 豫告하는 포스터를 揭載했다.

公開된 포스터에는 發賣日 '5月 2日'과 함께 앨범名 'TO my new friends(投 마이 뉴 프렌즈)'가 담겼다. 그리고 TOZ만의 톡톡 튀는 個性과 넘치는 에너지를 연상시키는 로고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너머로는 하늘色 곰人形으로 보이는 物體가 궁금症을 자아내며 TOZ의 새 앨범과 앞으로 公開될 콘텐츠에 對한 期待感을 높였다.

所屬社 YY엔터테인먼트는 "TOZ가 지난 9月 'FLARE(플레어)' 活動을 통해 日本과 韓國 팬들을 만나 紐帶感과 經驗을 쌓았다면, 韓國에서 正式으로 첫 發賣되는 데뷔 앨범인 'TO my new friends'를 통해 本格的인 글로벌 活動에 나설 것"이라며 "音樂 放送은 勿論 多樣한 콘텐츠와 公演을 통해 世界를 누빌 TOZ의 活躍相을 期待해달라"고 傳했다.

TOZ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活躍하며 일찌감치 國內外 팬들에게 눈圖章을 찍은 日本人 멤버 안토니, 하루土, 유토, 他쿠토 4名으로 構成된 新人 보이 그룹이다.

各各의 멤버들이 放送 以後 個人 活動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쌓아왔고, 팬들의 큰 關心과 사랑으로 팀 結成에 成功했다. 日本에서 데뷔 쇼케이스, 팬미팅을 開催하며 日本을 中心으로 活動을 한 한便, 美國과 유럽 等 世界 各地에서 注目받고 있다.

5月 2日 첫 番째 미니앨범 'TO my new friends'를 發賣하고 本格的인 活動에 나설 次世代 글로벌 루키 TOZ의 行步가 期待된다.

[寫眞 = YY엔터테인먼트 提供]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