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番 結婚’ 朴榮圭, 25살 年下 사로잡은 祕訣 (돌싱포맨)|스포츠동아

‘네 番 結婚’ 朴榮圭, 25살 年下 사로잡은 祕訣 (돌싱포맨)

入力 2024-04-30 10:4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네 番 結婚’ 朴榮圭, 25살 年下 사로잡은 祕訣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새魂의 新’ 朴榮圭, 윤기원과 더불어 이진호가 出演한다.

撮影 當時 네 番째 結婚이자 ‘새魂 6年次’ 박영규와 最近 再婚에 成功한 ‘새魂 2年次’ 윤기원이 登場하자 ‘돌싱포맨’은 "돌싱들의 神이 오셨다"며 激하게 歡迎했다. 이에 박영규는 "너희도 離婚을 겪어봤지만, 나는 너희들과 次元이 다르다"며 쿨하게 ‘4魂’을 認定하는 모습을 보였다.

‘돌싱포맨’은 ‘새魂의 新’ 朴榮圭에게 새混食과 祝儀金 等 새魂에 對한 質問과 궁금症을 쏟아냈다. 박영규는 ‘새魂 專門家’답게 막힘없이 明快한 솔루션을 提示해 모두의 感歎을 자아냈다. 이에 ‘돌싱포맨’은 “너무 존경스럽다”, “새魂 敎主님으로 모시고 싶다”며 朴榮圭에게 흠뻑 빠져들었다.

이날 박영규는 25살 年下 아내와 드라마 같은 戀愛 스토리를 公開해 視線을 집중시켰다. 그는 나이 車를 逆으로 利用한 必死的인 ‘나이 플로팅’ 祕法은 勿論, 戀愛에서 結婚으로 가기 위해 使用한 ‘最後의 밀당’ 祕法, 그리고 現在의 아내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친 ‘플렉스 프러포즈’ 逸話까지 아낌없이 쏟아냈다. 박영규는 “곧 七十이라 結婚에 必死的이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박영규의 팬이라고 밝힌 이진호는 박영규와 토크 中 ”或是 몇 番째 夫人을 말씀하시는 거냐“며 率直한 質問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 外에 ‘돌싱포맨’과 같은 處地였던 윤기원이 11살 年下 아내와 새魂 後 幸福한 모습으로 돌아오자 ‘돌싱포맨’은 錄畫 내내 윤기원을 嫉妬하느라 바빴다는 後聞.

이들의 입담은 30日 火曜日 밤 9時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公開된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