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라운드 旅行 始作…아이돌·料理師·寫眞作家 正體는? (地球마불2)|스포츠동아

2라운드 旅行 始作…아이돌·料理師·寫眞作家 正體는? (地球마불2)

入力 2024-03-28 15:5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地球마불 世界旅行2’의 2라운드 旅行이 始作될 豫定이다.

3月 30日 放送되는 ENA ‘地球마불 世界旅行2’(以下 ‘地球마불2’) 4回에서는 스리랑카에 간 빠니보틀, 傲慢에 간 原紙, 인도네시아에 간 곽튜브의 1라운드 旅行 後半戰과 2라운드 旅行 주사위 結果가 公開된다. 이와 함께 2라운드에서 電擊 合流하는 旅行 파트너의 正體도 밝혀진다고 해 期待를 더한다.

이런 가운데 지난 3月 23日 3回 放送 直後 4回 豫告篇이 公開됐다. 映像은 스리랑카에서 더욱 짜릿하고, 시원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빠니보틀의 旅行記로 始作된다. 旅行 첫날 길거리에서 偶然히 만나 同行까지 하게 된 ‘七甲山 兄님’ 에랑카와 빠니보틀이 한層 더 업그레이드 된 케미를 보여준다. 瀑布 밑에서 修養을 하는 빠니보틀, 물 속으로 몸을 던지는 에랑카 그리고 함께 汽車 밖으로 몸을 내밀고 바람을 느끼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代理滿足을 느끼게 한다. “그림 藝術이야”라며 感歎하는 노홍철의 목소리가 두 사람의 스리랑카 旅行 後半戰에 對한 期待感을 增幅시킨다.

인도네시아의 ‘반둥’으로 移動한 곽튜브는 아직까지 살아있는 活火山으로 有名한 ‘탕쿠반 프라後 火山’에 訪問한다. 2019年에도 分化한 것으로 有名한 이 活火山 溫泉에서 곽튜브는 鷄卵 먹放과 마사지 等 K-찜질을 즐긴다. 特히 마사지를 받는 곽튜브는 恍惚해하며 “極樂”을 외치고, 마사지를 해 주는 現地人도 “極樂 가요”라고 곽튜브의 말을 따라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곽튜브에게 ‘極樂’의 氣分을 膳賜한 火山 溫泉 旅行이 궁금해진다.



原紙는 傲慢 沙漠에서 ‘원밧드의 冒險’을 이어간다. 하지만 이番 冒險도 쉽게만 흘러가진 않는다. 먼저 原紙는 駱駝를 타고 드넓은 모래沙漠을 거닐던 中 “내 駱駝 좀 힘든 것 같아요”라며 걱정한다. 이어 그 駱駝가 모랫바닥에 앉으며 原紙를 自動 下車시켜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케 한다. 이에 더해 불빛 하나 없는 밤, 沙漠에서 “저희 宿所는 어디예요?”라며 길을 헤매는 原紙의 모습이 담겨 이들의 冒險이 無事히 끝날 수 있을지 好奇心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2라운드 始作을 알리는 주사위 굴리기 現場이다. 2라운드는 旅行 파트너가 本格 合流하는 라운드. 아이돌, 料理師, 寫眞作家라고 紹介된 旅行 파트너들의 停滯가 興味를 刺戟하는 가운데, 共同의 運命을 決定할 주사위가 던져진다. 果然 곽.빠.원과 함께 旅行하게 될 旅行 파트너들은 누구일까. 또 이들이 함께 갈 旅行地는 어디일까. 이 모든 것을 確認할 수 있는 ‘地球마불2’ 4回가 기다려진다.

한便 現地에 適應 完了한 곽.빠.원의 1라운드 旅行 後半戰은 오늘(28日) 저녁 6時 TEO 유튜브 채널을 通해 公開된다. 또한 오는 3月 30日 土曜日 저녁 7時 50分 放送되는 ENA ‘地球마불 世界旅行2’에서는 노홍철, 주우재와 함께 곽.빠.원의 생생한 現場 비하인드度 接할 수 있다.

또한 '地球마불 世界旅行2'는 北美, 中南美, 유럽, 臺灣 等 115個國에 版權을 販賣하며 現地 視聽者들과 만난다. 글로벌 플랫폼인 KOCOWA와 FriDay는 本放送과 同時 放映하며, tvN Asia는 4月 放映 豫定이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