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高興郡, 차범근 蹴球敎室 開講…前年 對比 規模 擴大|스포츠동아

高興郡, 차범근 蹴球敎室 開講…前年 對比 規模 擴大

入力 2024-03-27 15:5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高興郡이 지난 26日 차범근 蹴球敎室 오리엔테이션을 實施했다. 寫眞提供 | 高興郡

全南 高興郡이 지난 26日 오리엔테이션을 始作으로 2024年 차범근 蹴球敎室을 運營한다.

軍에 따르면 全國 基礎團體로는 最初로 運營되는 高興郡 차범근蹴球敎室은 지난 2023年보다 規模가 擴大돼 105名의 學生이 參加한다.

高興郡 차범근 蹴球敎室은 지난 2023年 成功的 運營으로 他 地自體들의 많은 關心을 받았고, 現在 他 地域 (順川, 麗水, 光陽, 寶城, 長興) 學生들의 參加 比率도 漸次 높아지고 있다.

올해 蹴球敎室 運營이 지난 2023年과 달라진 點은 初等學生 全 學年 參加, 蹴球 專門 指導者 配置, 週 1回 運營, 男女 合班 授業 等이며 旣存과 같이 차범근 監督이 直接 參與해 아이들을 指導하고, 모든 參加 學生에게 유니폼과 訓鍊用品 等을 支援한다.

차범근 蹴球敎室 關係者는 “지난 2023年와 달리 올해는 全 學年을 對象으로 運營하다 보니 그만큼 더 神經 쓰고 學父母와 學生 모두 滿足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豫定”이라고 말했다.

한 參加 學生 學父母는 “麗水에서 왔지만 오는 時間이 아깝지 않을 만큼 水準 높은 授業이었고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며 “熱心히 해서 아이가 蹴球選手의 꿈을 繼續 키워나갔으면 좋겠다”고 所感을 傳했다.

軍 關係者는 “궂은 날씨에도 授業에 熱情的으로 參與하고, 應援해 주는 學生들과 學父母들에게 너무 感謝하고 熱情과 熱意에 報答할 수 있도록 最善의 努力을 다하겠다”고 抱負를 밝혔다.

한便, 2024年 차범근 蹴球敎室은 前半期 14回, 下半期 9回 授業으로 進行되며 7月에 下溪 페스티벌과 11月에 冬季 페스티벌로 多樣한 프로그램이 進行된다.

스포츠동아(高興)|李世永 記者 localh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