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龜尾市, 2024 靑春 금오千 벚꽃 페스티벌 開催|스포츠동아

龜尾市, 2024 靑春 금오千 벚꽃 페스티벌 開催

入力 2024-03-18 17:0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봄의 始作을 알리는 금오千 벚꽃…人生 샷은 龜尾에서
體驗존, 게임존, 푸드존, 포토존 等 다채로운 프로그램 構成
구미시는 22日부터 26日까지 5日間 봄의 始作을 알리는 벚꽃 開化 時期에 맞춰 금오千, 金烏山 잔디廣場, 金利단길 一圓에서 ‘여기서 다시 봄’이라는 主題로 2024 靑春, 금오千 벚꽃 페스티벌을 開催한다.

23日과 24日 이틀間 △金五千을 中心으로 體驗(마켓)존, 메인 公演, 靑春 게임존, 푸드존을 運營하며, △金烏山 잔디廣場을 中心으로 靑春노래房과 靑春 버스킹 △金利團길을 中心으로 거리 버스킹과 商家 이벤트가 進行될 豫定이다.

또한, 2024年의 봄을 記憶할 수 있도록 風車, 熱氣球 等으로 이뤄진 4個의 受賞 包토스팟과 함께 3D홀로그램, 미디어파사드 等의 포토존이 5日間 밤낮으로 運營된다.

올림픽校를 始作으로 金五千을 따라 펼쳐지는 體驗(마켓)존에서는 수提請, 가방, 앞치마, 꽃車 等 手製로 만든 製品을 구경하고 購買할 수 있는 靑春마켓과 솜沙糖·열쇠고리·風船沙糖컵 만들기 等 生活藝術 工藝 體驗을 할 수 있는 靑春體驗존, 地域 作家들의 作品을 鑑賞하고, 購買도 可能한 靑春아트페어존을 마주할 수 있다.

금오千 수常務대로 꾸며지는 메인 公演에서는 地域 文化藝術人들의 金曜日 前夜祭 公演을 始作으로 週末 동안 찰리재즈앙상블, 天武應援團, 버블 타이거 等 다양한 장르의 文化藝術公演을 즐길 수 있다. 24日에는 JTBC 팬텀싱어 3回 優勝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羅布엠의 特別舞臺가 豫定돼 있으며, 金烏山 잔디廣場과 金利단길에서 거리 버스킹 舞臺도 즐길 수 있다.

금오테니스場 隣近 散策路를 따라 造成되는 푸드존에서는 닭강정, 터키케밥, 타코야끼 等 14가지의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쉬어갈 수 있으며, 靑春게임존에서는 로데오게임, 포켓사커, 슈팅스타 等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들이 進行된다.

이番 行事는 隣近 商人들의 協助로 賞春客을 對象으로 參與 商家 化粧室이 無料로 開放되며, 金利단길 一圓에서는 價格 割引 等 各種 이벤트가 進行될 豫定이다. 또한, 龜尾映像미디어센터는 벚꽃 映畫祭와 디제잉 파티를 進行한다.

김장호 市場은 “‘靑春, 금오千 벚꽃 페스티벌’을 통해 家族¤親舊¤戀人 누구나 아름답고 즐거운 追憶을 남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文化藝術 行事를 통해 浪漫 文化都市 龜尾를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龜尾|金炳翼 記者 locald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