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破格 變身’ 조정석, 너무 예쁜데…‘파일럿’ 런칭 豫告篇 公開|스포츠동아

‘破格 變身’ 조정석, 너무 예쁜데…‘파일럿’ 런칭 豫告篇 公開

入力 2024-04-17 08:1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映畫 '파일럿'李 7月 31日 開封을 確定하고 런칭 豫告篇을 公開해 눈길을 끈다.

映畫 '파일럿'李 올여름 7月 31日(水) 開封을 確定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失職者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破格 變身 以後 再就業에 成功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2019年 '엑시트'로 全國 942萬 觀客들에 웃음을 膳賜했던 조정석이 6年 만에 映畫 '파일럿'으로 스크린 컴백을 알려 期待를 모은다.

公開된 ‘조정석 is back’ 런칭 豫告篇은 짧지만 强烈한 조정석의 演技 變身으로 觀客들의 耳目을 집중시킨다. 破格的인 그의 活躍相과 함께 “저는 여러분들을 目的地까지 安全하게 모셔다 드릴 機張 ‘한정미’입니다”라는 능청스러운 목소리는 映畫 '파일럿'에서 그가 보여줄 歷代級 캐릭터 機張 ‘한정우’에 對한 期待感을 增幅시킨다. 多少 衝擊的이지만, 完璧(?)韓 變身을 敢行하게 된 ‘한정우’의 祕密은 來日 릴레이로 公開되는 포스터와 豫告篇을 통해 確認할 수 있다.



한便 映畫 '파일럿'은 '가장 보통의 戀愛'로 成功的인 데뷔作을 선보인 김한결 監督의 次期作이다. 破格的 設定을 위트 있게 풀어낸 김한결 監督의 演出力과 完璧 演技 呼吸을 보여준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의 코믹 케미스트리는 올여름 劇場街에 쉴 틈 없는 웃음을 膳賜할 豫定이다.

올여름 偏見 없는 웃음을 거침없이 膳賜할 映畫 '파일럿'은 後半作業을 마치고 7月 31日(水) 劇場에서 觀客들과 만난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