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퍼트?송은범, 最强 몬스터즈 合流? 올스타戰 같은 라인업 (最强野球)|스포츠동아

니퍼트?송은범, 最强 몬스터즈 合流? 올스타戰 같은 라인업 (最强野球)

入力 2024-04-20 0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提供 : JTBC 藝能 프로그램 <最强野球>

‘最强 몬스터즈’가 電力 補充을 위한 트라이아웃을 實施한다.
22日 JTBC 藝能 프로그램 ‘最强野球’ 78回에서는 ‘最强 몬스터즈’의 2024 트라이아웃이 開幕한다.

‘最强 몬스터즈’는 2024 시즌을 앞두고 더 强力한 팀으로 거듭나기 위해 戰力 補强에 나선다. 志願者들의 熱氣로 가득한 트라이아웃 現場에는 全國 各地에서 모인 大學別 에이스 選手들을 비롯해 ‘最强野球’를 살린 非公式 MVP 選手까지 參加한다고 해 耳目을 집중시킨다.

甚至於 프로 出身 選手들이 大擧 登場하자 아마추어 選手들은 두려움에 벌벌 떤다. 한 參加者는 끊임없이 入場하는 프로 出身 選手들을 報告 ‘올스타戰’이라며 感歎했다는 後聞. 特히 ‘最强’이라는 이름과 걸맞은 歷代級 라인업이라고 해 本放送에 對한 好奇心을 刺戟한다.

프로 野球 10個 球團의 유니폼을 입은 志願者들이 줄줄이 登場하는 가운데 이름만으로 雰圍氣를 壓倒하는 投手 송은범과 니퍼트까지 立場, 總 101名의 豫備 몬스터즈가 現場을 가득 채운다. 審査委員團이 된 ‘最强 몬스터즈’ 멤버들은 익숙한 이름의 選手들을 보곤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最强 몬스터즈’ 側은 디테일한 테스트를 거쳐 投手, 捕手, 遊擊手, 3窶籔, 外野手를 뽑을 豫定이지만, 적합한 選手가 없는 境遇에는 選拔하지 않는다고 宣言해 現場을 衝擊으로 물들인다. 이 가운데 트라이아웃을 통해 뽑힌 遊擊手와 競爭해 ‘最强 몬스터즈’ 合流 與否가 決定될 유태웅과 문교원의 運命에도 궁금症이 치솟는다.

熾烈한 競爭을 뚫고 ‘最强 몬스터즈’에 合流할 ‘NEW 몬스터즈’는 오는 22日 月曜日 밤 10時 30分 放送되는 JTBC 藝能 프로그램 ‘最强野球’에서 만날 수 있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