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故박보람 發靷式 進行…박재정·로이킴 等 運柩 [演藝뉴스 HOT]|스포츠동아

故박보람 發靷式 進行…박재정·로이킴 等 運柩 [演藝뉴스 HOT]

入力 2024-04-18 0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寫眞共同取材團

11日 世上을 떠난 歌手 박보람의 發靷이 遺族과 同僚들의 슬픔 속에서 嚴守됐다. 17日 午前 서울峨山病院 葬禮式場에서 進行된 發靷式에는 2月 듀엣曲을 發表했던 歌手 ‘허각’, 平素 切親한 사이였던 자이언트핑크, 허영지 等이 參席했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 함께 出演한 박재정, 로이킴, 강승윤은 故人을 運柩했다. 박보람은 11日 知人과 모임을 갖던 中 쓰러져 갑작스럽게 世上을 떠났다. 死因을 밝히기 위한 剖檢 結果 他殺이나 極端的 選擇의 情況은 發見되지 않아 15日 뒤늦게 葬禮式을 치렀다.

이승미 記者 smlee@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