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하늘, 9時 뉴스서 ‘殺人 事件’ 造作 暴露→緊急 逮捕 (멱살 한番)[TV綜合]|스포츠동아

김하늘, 9時 뉴스서 ‘殺人 事件’ 造作 暴露→緊急 逮捕 (멱살 한番)[TV綜合]

入力 2024-04-16 08:3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멱살 한番 잡힙시다’의 김하늘이 緊急 逮捕됐다.

지난 15日 放送된 KBS 2TV 月火드라마 ‘멱살 한番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劇本 杯水泳 / 製作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9回에서는 서정원(김하늘 分)李 차은새(한지은 분) 殺害 嫌疑로 緊急 逮捕됐다. 유윤영(한채아 分)에게 받은 寫眞을 隱蔽한 事實이 發覺된 태헌 또한 職位 解除되며 극강의 서스펜스를 안겼다.

이날 放送에서 定員의 목걸이를 윤영이 차은새 殺害 現場에 두고 갔다고 確信한 설우재(장승조 分)는 곧바로 정원에게 이 事實을 알렸다. 마침내 眞實을 알게 됐다는 安堵感도 暫時, 庭園과 태헌이 內緣關係라는 스캔들이 터지며 衝擊的인 展開를 이어나갔다.

憤怒에 휩싸인 우재는 곧바로 태헌을 찾아가 거센 몸싸움을 벌였다. 莫無可奈로 치고받던 끝에 우재는 태헌에게 絶對로 庭園과 離婚할 일 없다며 强力하게 警告하는가 하면 태헌은 一方的인 마음이었다고 解明했다.

그날 밤, 홀로 캠핑 中인 태헌을 찾아간 庭園은 스캔들 記事와 關聯해 태헌에게 謝過했다. 또한 태헌이 自身을 지키려 우재에게 接近禁止 申請을 提案했다는 事實을 알게 된 庭園은 태헌을 向한 自身의 感情을 쏟아내며 그를 끌어안았다. 태헌 亦是 걷잡을 수 없이 일렁이는 마음을 表現하듯 정원에게 애틋하게 입을 맞추며 안房劇場을 일렁이게 했다.



다음 날, 某수린(홍지희 分)李 윤영과 殺人을 共謀했다는 心證을 갖고 그女를 찾아간 庭園은 現場에서 地文이 나왔다고 거짓말하며 緻密한 心理戰을 펼쳤다. 수린에게 決定的 證言을 듣게 된 庭園은 9時 뉴스 生放送에 出演, 윤영과 數린이 現場을 造作해 自身에게 陋名을 씌웠다고 暴露했다.

그런가 하면 윤영의 計劃 殺人이라고 確信한 태헌은 우재에게 庭園이 殺害 現場에 있었다는 것을 알리며 윤영의 審問에 同參해 줄 것을 要請했다. 우재는 윤영이 泰然하게 거짓말을 할 때마다 태헌에게 事實을 말하며 共助, 定員을 지키기 위한 두 男子의 活躍은 新鮮한 케미를 膳賜했다.

하지만 윤영은 唐慌하던 것도 暫時 堂堂하게 태헌과 우재의 壓迫에 對應했다. 태헌에게 自身이 준 證據를 어떻게 했냐며 逆으로 태헌을 몰아세우고, 차은새 殺人 事件의 犯人은 定員이 確實하다고 主張했다.

放送 末尾, 結局 윤영에게 받은 寫眞을 隱蔽한 事實이 드러난 태헌은 곧바로 職位 解除됐고, 庭園은 차은새 殺害 嫌疑로 緊急 逮捕되는 破格的인 엔딩으로 안房劇場을 衝擊에 빠트렸다. 윤영과 數린이 차은새 殺人 事件의 眞犯이 맞는지, 定員이 陋名을 벗고 自身의 潔白을 立證할 수 있을지 歸趨가 注目된다.

이처럼 ‘멱살 한番 잡힙시다’는 回를 거듭할수록 心理를 파고드는 緻密한 展開와 沒入度를 높이는 俳優들의 熱演으로 視聽者들의 큰 呼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KBS 2TV 月火드라마 ‘멱살 한番 잡힙시다’ 10回는 오늘(16日) 밤 10時 10分에 放送된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