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시美 끌어 올려!…김호영, 맥심 表紙 裝飾 [畫報]|스포츠동아

섹시美 끌어 올려!…김호영, 맥심 表紙 裝飾 [畫報]

入力 2024-03-29 0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뮤지컬 俳優 김호영이 男性 雜誌 맥심(MAXIM) 4月號 表紙를 裝飾해 눈길을 끈다.

김호영은 2002年 뮤지컬 '렌트'의 ‘엔젤’ 役으로 데뷔, 22年이 지난 只今도 톱 뮤지컬 俳優로 猛活躍 中이다. 各種 라디오, TV 藝能에 出演해 對中 認知度를 올렸으며, 2017年 MBC '라디오스타'에 出演해 ‘끌어 올려’라는 流行語와 함께 더욱 有名稅를 탄 김호영은 以後 放送뿐만 아니라 유튜브, 홈쇼핑, 廣告 等 多樣한 分野에서 活躍하고 있다.

김호영이 出演한 맥심 4月號 表紙 畫報 撮影은 ‘꽃보다 호영’이라는 콘셉트로 進行됐다. 이날 김호영은 多彩로운 컬러의 꽃裝飾을 活用해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所聞난 雰圍氣 메이커답게 김호영은 撮影 내내 現場 雰圍氣를 和氣靄靄하게 만들었다는 後聞.

김호영의 ‘끌어당기는’ 魅力은 撮影이 끝난 後 進行된 인터뷰에서도 이어졌다. ‘텐션을 끌어 올리는 祕訣이 무엇이냐’라는 물음에, 김호영은 “낄끼빠빠를 잘 해야 한다. 나는 누울 자리 보고 다리를 뻗는 스타일”이라면서, “얘기 나눠보고 티키打카가 잘 되거나 好感이 있는 사람과 같이 興이 오르는 거지, 無酌定 누군가의 텐션을 억지로 끌어 올리진 않는다. 다가가기 前에 動態를 把握하는 게 重要하다.”라고 答했다.

올해로 데뷔 22周年이 된 김호영은, “2, 30代에는 成功에 對한 早急함과 熱情, 霸氣를 가지고 앞만 보고 달렸다면, 40代가 된 只今은 人生에 노하우가 조금 생긴 것 같다. 그래서 이제는 무언가를 試圖할 때 내게 남는 게 더 크다.”라며 데뷔 初부터 現在까지를 돌아보기도 했다. 또한 男性 讀者들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링 팁과 管理法도 함께 紹介했다.

뮤지컬 俳優 김호영의 特別 表紙 畫報와 인터뷰가 실린 맥심 4月號는 現在 맥심 홈페이지와 온·오프라인 書店에서 絶讚裡에 販賣 中이다. 이 外에도 2024年 맥심 4月號에서는 3年 만에 돌아온 BJ 감동란의 表紙 畫報, 미스맥심 舌禍, 김은지, 淸雅, 하리 等 人氣 모델들의 섹시와 코믹을 넘나드는 다양한 畫報, 맥심 에디터와 筆陣들의 有益하고 흥미로운 記事들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