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정환♥’ 이혜원, 女사親 패딩 論爭에 “離婚해야지!” 爆發 (先넘패)|스포츠동아

‘안정환♥’ 이혜원, 女사親 패딩 論爭에 “離婚해야지!” 爆發 (先넘패)

入力 2024-03-28 09:4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채널A ‘線 넘은 패밀리’의 MC 이혜원이 ‘K-討論’ 단골 素材인 ‘패딩 지퍼 論爭’에 關해 “離婚해야지!”라고 말한다.

29日(금) 밤 9時 40分 放送하는 채널A ‘線 넘은 패밀리’ 27回에서는 ‘몽골 선넘팸’ 이대열X지아가 몽골 最大 休養地인 ‘테를지’를 訪問해 多樣한 몽골 傳統 體驗을 紹介하는 모습, 이탈리아 권성덕X줄리아 夫婦가 볼로냐에서 열린 ‘K-POP 祝祭’에 參與해 ‘K-POP 노래자랑’ MC로 活躍하는 現場, 프랑스에 居住 中인 박정빈X박세실리에 夫婦가 蹴球選手 박정빈을 위한 補養食 ‘갈낙湯’ 料理에 挑戰하는 過程이 담긴다. 이날의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이탈리아 出身 크리스티나, 프랑스 出身 파비앙, 몽골 出身 履修가 함께해 母國에 關한 생생한 토크를 곁들여 재미를 더한다.

二重 몽골 테를지에서 禿수리 體驗, 조랑말 搭乘 等 몽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體驗에 나선 이대열X지아는 몽골 傳統 家屋인 ‘게르 호텔’에 到着해 現代式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게르를 紹介한다. 두 사람은 게르에서 지아의 몽골 現地 親舊들과 만나 韓國式 ‘三겹살 파티’에 突入하는데, 지아의 親舊들은 상추쌈과 명이나물, 쌈醬, 김치 等 ‘三겹살 한 賞’을 야무지게 즐기는 모습으로 滿足感을 膳賜한다.



暴風 같은 食事가 끝난 後, 이대열은 몽골 親舊들에게 MZ 討論의 단골 主題인 ‘깻잎 論爭’을 言及한다. 이에 몽골 親舊들마저 狀況에 過沒入하며 불꽃 討論을 벌이는 가운데, 스튜디오 MC 유세윤은 안정환X이혜원 夫婦에게 “萬若 愛人 車의 블루투스 目錄에 男사親 或은 女사親의 痕跡이 남아있다면?”이라며 ‘깻잎 論爭’의 업그레이드(?) 質問을 던진다. 안정환은 한치의 망설임 없이 “亂 機能 自體를 몰라…”라고 받아쳐 모두를 爆笑케 한다.

그럼에도 유세윤은 屈하지 않고, “愛人의 男사親-女사親이 패딩 지퍼를 올려준다면?”이라고, ‘패딩 지퍼 論爭’을 再稼動한다. 이때 ‘상상 시뮬레이션’을 한 이혜원은 “離婚해야지”라고 卽答하며, “狀況이 어쩔 수 없었든, 서로 親하든, 어쨌든 안 된다”라고 斷乎하게 말한다. 그런데 이혜원의 ‘級發疹’ 答辯을 바로 옆에서 들은 안정환은 ‘爆彈 發言’으로 狀況을 한 放에 뒤집어, 스튜디오를 焦土化시킨다. 유세윤의 ‘尊敬’을 자아낸 안정환의 ‘大反轉’ 發言은 무엇이었을지에 궁금症이 모인다.

現地 親舊들과 함께한 ‘몽골 선넘팸’의 興味津津한 三겹살 파티 現場을 비롯해, 안정환-이혜원 夫婦의 ‘티격태격 토크’가 끊임없이 펼쳐진 現場은 29日(금) 밤 9時 40分 放送하는 채널A ‘線 넘은 패밀리’ 27回에서 確認할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