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孫興慜, 시즌 첫 골 터질까? ‘15日 첼시 vs 토트넘’ 生中繼|스포츠동아

孫興慜, 시즌 첫 골 터질까? ‘15日 첼시 vs 토트넘’ 生中繼

入力 2022-08-14 11:0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동아닷컴]

‘得點王’ 孫興慜이 첼시의 골網을 흔들 수 있을까. 15日 새벽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첼시와 토트넘의 맞對決이 펼쳐진다.

이날 京畿에서는 孫興慜이 첼시의 단단한 守備陣을 뚫고 得點에 成功할지 注目된다. 런던을 緣故地로 하는 두 팀이 맞붙는 이番 競技 觀戰 포인트는 지난 시즌 相對 全的이다.

總 네 次例의 맞對決에서 첼시가 4戰 傳承과 함께 8代 0 퍼펙트 스코어를 記錄한 바 있다. 强勢를 이어가려는 첼시와 雪辱에 挑戰하는 토트넘의 맞對決인 것.

孫興慜은 시즌 첫 競技에서 날카로운 크로스로 에릭 다이어의 決勝골을 도왔다. 攻擊포인트 獲得에 成功한 孫興慜이 氣勢를 이어 2라운드에서 得點을 터뜨릴 수 있을지 注目된다.

프리미어리그 93골을 記錄 中인 孫興慜이 한 골을 追加할 境遇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同率을 이루고, 두 골을 記錄詩 루드 班 니스텔루이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첼시는 안토니오 뤼디거와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의 離脫이 있었지만 칼리두 쿨리발리와 마크 쿠쿠렐라를 迎入해 守備陣을 安定化했다.

첼시는 開幕展에서 印象的인 첼시 데뷔戰을 펼친 쿨리발리, 쿠쿠렐라와 함께 티아區 실바와 세사르 아스필리쿠에打를 앞세워 단단한 守備를 선보였다. 하지만 勝利하기 위해서는 弱點으로 꼽히는 得點力을 最前方 스트라이커 카이 하베르츠가 解決하는 모습이 必要하다.

이番 여름 選手 補强에 成功한 토트넘은 지난 시즌 全敗의 屈辱을 갚기 위한 遠征길에 오른다. 시즌 첫 競技에서 4對 1 大勝을 거둔 토트넘이 ‘攻擊 에이스’ 손흥민과 해리 케인을 筆頭로 復讐에 成功할 수 있을지 注目된다.

移籍生 中 이반 페리시値와 이브 非水魔, 클레망 렁글레는 開幕戰에서 出戰했으나 히샤를리송은 懲戒로 인해 缺場했다. 懲戒에서 解除된 히샤를리송이 손흥민과 呼吸을 맞출지도 觀戰 포인트다.

이番 토트넘과 첼시의 競技는 15日 새벽 0時 30分 스포티非 나우(SPOTV NOW)와 스포티非 온(SPOTV ON)에서 獨占 생중계된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