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담비, 공효진·정려원 損切 疑惑에 “터무니없는 말” [全文]|스포츠동아

손담비, 공효진·정려원 損切 疑惑에 “터무니없는 말” [全文]

入力 2022-05-15 13:2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歌手 兼 俳優 손담비가 結婚 所感과 함께 갑자기 불거진 ‘損切’ 疑惑에 直接 입을 열었다.

손담비는 15日 “結婚式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마워요. 正말 幸福한 하루였어요"라며 感謝 人事를 먼저 傳했다.

이어 “그리고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全혀 事實이 아니니까 誤解 없으시길”이라고 最近 불거진 疑惑에 對해 斷乎하게 線을 그었다.

손담비는 지난 13日 스케이트 監督 이규혁과 結婚式을 올렸다. 이날 손담비의 切親으로 有名한 공효진, 정려원, 所以 等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손담비가 이들에게 損切 當한 것이 아니냐는 疑惑이 불거졌다.

그 背景으로 손담費와 정려원이 휘말렸던 이른바 ‘구룡포 스캔들’李 言及됐다. 지난해 8月, 100億 원 詐欺 嫌疑로 拘束된 假짜 水産業者로부터 이들이 高價의 外製 車輛과 名品을 받았다는 主張이 나왔던 것. 當時 손담費와 정려원 側은 全面 否認하고 私的 交流를 위한 만남은 없었다고 具體的으로 밝히며 法的 對應을 示唆한 바 있다.


● 손담비 인스타그램 글 全文

結婚式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마워요.
正말 幸福한 하루였어요

그리고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全혀 事實이 아니니까 誤解 없으시길.

幸福하게 잘 살게요.

寫眞=손담비 인스타그램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