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은지 “그럼 난 제니” 始作부터 배꼽 사냥 (뿅뿅 地球娛樂室)|스포츠동아

이은지 “그럼 난 제니” 始作부터 배꼽 사냥 (뿅뿅 地球娛樂室)

入力 2022-06-25 09:0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코미디언 이은지가 tvN 새 藝能 '뿅뿅 地球娛樂室'에서 거침없이 活躍을 했다.

지난 24日 '뿅뿅 地球娛樂室'에서 이은지는 오마이걸 微微,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과의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이은지는 微微, 이영지, 안유진과 함께 첫 만남에서 初面이 아닌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4名의 멤버가 블랙핑크 組合이라는 말에 이은지는 “난 제니”라고 先占하며 웃음을 傳播했다.

以後 이은지는 泰國으로 떠나기 위한 첫 番째 關門인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 아이돌 못지않게 完璧한 댄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플레이 댄스 結果에서 2000年代 衣裳이 確定된 後 이은지는 仁川空港에 드라마 ‘풀하우스’의 송혜교 衣裳을 입은 채 登場해 視聽者들의 배꼽을 잡으며 재미를 倍加 시켰다.

방콕에 到着한 멤버들과 이은지는 食堂으로 向해 點心을 걸고 게임을 始作했다. 다른 멤버들은 繼續 失敗하는 이은지에게 “매너리즘에 빠졌다”라며 몰아세우자 그는 “나만 機內食을 먹었다”라고 率直하게 말해 또다시 爆笑케했다.

'뿅뿅 地球娛樂室'은 地球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名의 勇士들이 時空間을 넘나들며 펼치는 新槪念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은지가 出捐하는 tvN '뿅뿅 地球娛樂室'은 每週 金曜日 午後 8時 50分에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