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女親이 빌런” 韓惠軫 憤怒한 理由 뭘까 (鉛槧3)|스포츠동아

“女親이 빌런” 韓惠軫 憤怒한 理由 뭘까 (鉛槧3)

入力 2022-04-26 16:0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經濟的으로 힘든 女子親舊를 위해 苦悶남에게 닥친 現實은 무엇일까.
26日 放送되는 KBS Joy '戀愛의 參見3'에서는 食堂을 運營하며 大學生 女子親舊와 戀愛 中인 29살 苦悶남 事緣이 公開된다.

製作陣에 따르면 女子親舊를 眞心으로 사랑하는 苦悶남은 每日이 幸福하다. 그러나 어느 날부터 女子親舊와 連絡이 잘 되지 않는다. 데이트 約束도 避하고 갑자기 電話를 끊는 女子親舊의 모습을 보며 苦悶남은 不安해지기 始作한다.

며칠이 지나고 나서 苦悶남은 女子親舊가 自身을 避한 理由를 알게 된다. 女子親舊 집안 事情이 안 좋아지면서 經濟的으로 問題를 겪고 있었던 것이다. 힘들어하는 女子親舊를 위해 苦悶남은 무엇이든 도와주기로 마음을 먹고 登錄金을 代身 내준다.

苦悶남의 가게 亦是 그리 좋은 狀況은 아니지만 이番 機會로 苦悶남은 自身이 女子親舊를 眞心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걸 다시 한 番 깨닫게 된다. 이에 주우재는 "感情이 헷갈릴 때 나도 膳物을 한 番 해준 적 있는데 그때 나도 相對方을 正말 좋아하는 구나 確認이 되더라"며 經驗談을 털어놓는다.

이어 스튜디오에서는 經濟的으로 어려워진 戀人에게 도움을 주고 어떻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에 對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韓惠軫은 "조금씩이라도 갚게 해야 한다. 안 그러면 絶對 못 갚는다"고 이야기하고, 서장훈은 "쉽지 않다. 돈을 빌려주면서 조금씩이라도 갚으라고 말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한다"며 現實的으로 이야기한다.

그날 以後 女子親舊는 아르바이트를 始作한다. 힘들지만 내色 없이 씩씩하게 사는 女子親舊가 奇特하고 사랑스럽게 보일 때, 問題가 發生한다. 서장훈은 "딴 게 있어 보인다"라고 疑心하고, 주우재는 "저쯤 되면 問題提起를 해야 하는데 왜 말을 못 하지?"라며 안타까워한다. 韓惠軫은 "女子親舊가 빌런이네"라며 荒唐해 했다는 後聞이다.

放送은 26日 저녁 8時 30分.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