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第1回 아시안 塔밴드’ 론칭…亞 8個國 放送社 共同製作|스포츠동아

‘第1回 아시안 塔밴드’ 론칭…亞 8個國 放送社 共同製作

入力 2020-07-22 16:4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第1回 아시안 塔밴드’ 론칭…亞 8個國 放送社 共同製作

韓國을 비롯한 아시아 8個國이 參與하는 글로벌 파워 뮤지션 發掘 프로젝트 ‘第1回 아시안 塔밴드’가 열린다.

22日 午後 光州MBC(代表理事 社長 송일준)는 “韓國을 包含한 아시아 8個國 11個 放送社가 함께하는 ‘第1回 아시안 塔밴드’가 公式 론칭했다. 아시안 塔밴드는 코로나19로 힘든 時期를 겪고 있는 아시아 20億 視聽者들의 아픔을 音樂으로 慰勞하고 승화시켜 아시아人의 友情과 平和를 圖謀하는 아시아 8個國의 超大型 컬래버레이션 UHD 프로그램이다. 第1回 아시안 塔밴드는 實力 있는 아시아 밴드 뮤지션을 發掘, 紹介하고 이들을 世界 音樂 市場에 알려 또 다른 밴드 音樂의 復興期를 이끌 豫定으로 많은 期待를 付託드린다”라고 밝혔다.

‘第1回 아시안 塔밴드’는 아시아 8個國 放送社의 國際 共同製作 밴드 競演 프로그램으로 總賞金 10萬 달러(韓貨 1億2千萬원)의 賞金이 주어진다. 아시아 8個國 豫選을 거쳐 選拔된 國家代表 밴드 1팀씩 總 8팀이 오는 10月 非對面 錄畫方式으로 最高의 아시아 塔밴드를 決定하게 된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過程이 프로그램으로 製作돼 中國 貯藏放送그룹, 인도네시아 RTV, 몽골 MGL과 EDUTV, 미얀마 MRTV4와 MandalayFM, 필리핀 TBN ASIA와 CTS필리핀, 우즈베키스탄 MILLIY TV, 베트남 HTV, 主管社인 光州MBC 等 아시아 8個國 15個 채널을 통해 放送될 豫定이다.

한便 ‘第1回 아시안 塔밴드’의 大韓民國 國家代表 밴드를 뽑게 되는 ‘아시안 塔밴드 코리아’ 參加는 오는 23日부터 8月 15日까지 公式 홈페이지를 통해 申請할 수 있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