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도 모른다’ 윤재용, 試驗紙 非理 事件 告白…墜落事件 실마리 됐다|스포츠동아

‘아무도 모른다’ 윤재용, 試驗紙 非理 事件 告白…墜落事件 실마리 됐다

入力 2020-03-31 08:4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아무도 모른다’ 윤재용, 試驗紙 非理 事件 告白…墜落事件 실마리 됐다

俳優 윤재용이 成長하는 少年의 모습을 安定的인 演技로 그려냈다.

지난 30日 放送된 SBS 月火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하민성(윤재용 分)은 차영진(金瑞亨 분)을 찾아갔다.

하민성의 엄마(이주영 分) 는 試驗紙 流出 事件이 밝혀질까 두려워 하민성에게 거짓말을 하도록 시켰다. 하지만 하민성은 病院에서 몰래 도망쳐 차영진에게 갔다. 차영진은 “너 때문에 親舊가 죽었다는 생각 때문에 힘들지 않냐”라고 물었고, 하민성은 “왜 나 때문이냐. 내가 죽으라고 한 것도 아니다”라고 발끈했다.

하지만 하민성은 손등을 스스로 自害하며 不安한 마음을 드러냈고, “나 때문에 銀狐가 다치고 三寸이 죽었는데 어떻게 마음이 便해지냐”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하민성은 “銀狐에게 中間考査 答을 携帶폰으로 보내줬다. 다시 親해지고 싶었다. 저는 成績이 올랐는데 銀狐는 答이 보여서 主觀式을 쓰지 못했다. 아무리 事情을 해도 저를 봐주지 않았다”라고 答案 流出 非理를 털어놨다.

또한 “누가 銀狐의 私物函을 건드린 것 같았다. 銀狐度 제게 私物函을 만졌냐고 물어봤다”라고 했다. 하민성의 告白 德分에 차영진은 以後 搜査에 여러 端初를 얻게 됐고 고마운 마음을 傳했다. 이어 주동명(윤찬영 分)에게도 自身의 잘못을 털어놨고, 學校에도 自身의 自害 事實을 告白하며 스스로 問題를 解決했다.

이날 하민성은 그동안 보여줬던 懦弱한 모습을 벗고 親舊를 위해 勇氣있는 告白을 하며 한層 成長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를 延期하는 윤재용은 變化하는 少年의 모습을 섬세하면서도 담백하게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寫眞 = SBS '아무도 모른다' 放送畵面 캡처]

東亞닷컴 函나얀 記者 nayamy94@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