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旣存 廣告가 배워야할 廣告 트렌드 | 마케팅 | 비즈런 | DBR
Top

旣存 廣告가 배워야할 廣告 트렌드

廣告를 어떻게든 보게 하려는 廣告主 vs. 廣告를 어떻게든 보지 않으려는 視聽者들의 줄다리기
TV 속의 PPL보다 유튜브 속의 뒷廣告에 더욱 憤怒하는 使用者!
요즘 廣告, 大體 어떻게 해야 할까?

受講期間: 決濟完了日로부터 30日

受講料: 44,000원


■ 講座 構成: 總8强 - 動映像 1~4强(22分), 記事 PDF 5~8强(4篇)

1强. [動映像 講義] 시몬스의 '寢臺 없는 寢臺 마케팅'李 먹힌 理由
2强. [動映像 講義] 코로나 時代에 먹히는 廣告의 特徵
3强. [動映像 講義] "내돈내산"이라면서 뒤에서 돈 받았다? 뒤통수 때리지 말고 '앞廣告'를 하라
4强. [動映像 講義] 廣告 收入을 願한다면 遮斷 앱 使用者까지 감싸 안아야 한다?
▲ 位 動映像 講義名을 클릭하시면, 映像 關聯 記事의 1面을 無料로 確認하실 수 있습니다.

5强. [技士 PDF] "媒體에 集中한 퍼포먼서 마케팅보다 데이터를 武器 삼은 브랜딩에 焦點을"
6强. [技士 PDF] '商品'보다 '商店' 露出 통해 安定的 成長, 네이버와 쇼피파이 이커머스 市場 흔든다
7强. [技士 PDF] 效率的이고 共感받아야 살아남는다
8强. [技士 PDF] '女高生 映像 하나가 ‘失敗한 깡’을 召喚 디지털을 갖고 노는 MZ世代에 應答하라

■ 講師: 이병주, 장재웅

Good Content Service kocca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