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에게 빼앗긴 龍袞에도 봄은 오는가......

코로나19에게 빼앗긴 龍袞에도 봄은 오는가......

捕討갤러리

龍袞 四季節 前景

코로나19에게 빼앗긴 龍袞에도 봄은 오는가......

管理者 0 866
코로나19의 影響이 이렇게 무서울 것이라고는 아무도 豫想하지 못했습니다.

龍仁昆蟲테마파크도 코로나19의 餘波가 너무 크게 다가왔습니다.

昨年 不便을 드렸던 駐車場 問題도 解決하기 위하여 올 初 臨時로나마 駐車場도 解決하고

顧客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하여 萬般의 準備를 하고 기다렸건만.......

이런 애타는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龍袞의 아침은 너무나도 평화롭고 하늘은 눈물나게 파랗게 물들어 있습니다.

現在 저희 龍袞테마파크는 徹底한 消毒과 入場客의 마스크 着用 義務化 等을 遵守하며 週末에 한하여 開場을 하고 있습니다.

週末에 저희 龍袞테마파크에 오셔서 답답했던 마음을 조금이나마 解消하시고 이 어려운 時期를 잘 克服해 나가시기를 祈願해봅니다.

感謝합니다.

 * 모두의 安全을 위하여 入場客의 마스크 着用을 義務下하고 있으니 俊秀하여 주시면 感謝하겠습니다.

, , , , , ,

最近글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