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es of Responsibility > 龍仁昆蟲테마파크 - 龍袞닷컴

Lines of Responsibility > 龍仁昆蟲테마파크 - 龍袞닷컴

Lines of Responsibility

責任의 限界와 法的告知

責任의 限界와 法的告知

1. 責任의 限界

본 사이트는 링크, 다운로드, 廣告 等을 包含하여 본 사이트에 包含되어 있거나, 본 사이트를 통해 配布, 電送되거나, 본 사이트에 包含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接近되는 情報(以下 "資料")의 正確性이나 信賴性에 對해 어떠한 保證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上의, 또는 서비스와 關聯된 廣告, 其他 情報 또는 提案의 結果로서 디스플레이, 購買 또는 取得하게 되는 製品 또는 其他 情報(以下 "製品")의 質에 對해서도 어떠한 保證도 하지 않습니다.

貴下는 資料에 對한 信賴 與否가 全的으로 貴下의 責任임을 認定합니다. 사이트는 資料 및 서비스의 內容을 修正할 義務를 지지 않으나, 必要에 따라 改善할 수는 있습니다.

사이트는 資料와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提供하며, 서비스 또는 其他 資料 및 製品과 關聯하여 商品性, 特定 目的에의 適合性에 對한 保證을 包含하되 이에 制限되지 않고 모든 明示的 또는 默示的인 保證을 明示的으로 否認합니다. 어떠한 境遇에도 서비스, 資料 및 製品과 關聯하여 直接, 間接, 附隨的, 懲罰的, 派生的인 損害에 對해서 責任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를 통하여 인터넷을 接續함에 있어 使用者의 個人的인 判斷에 따라 하시기를 바랍니다.

본 사이트를 통해 一部 사람들이 不快하거나 不適切 하다고 여기는 情報가 包含되어 있는 사이트로 連結될 수 있습니다. 이와 關聯하여 본 사이트 또는 資料에 列擧되어 있는 사이트의 內容을 檢討하려는 努力과 關聯하여 어떠한 保證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사이트 또는 資料에 列擧되어 있는 사이트 商議 資料의 正確性, 著作權 遵守, 適法性 또는 道德性에 對해 아무런 責任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는 知的財産權을 包含한 他人의 權利를 尊重하며, 使用者들도 마찬가지로 行動해 주시기를 期待합니다. 본 사이트는 必要한 境遇 그 裁量에 依해 他人의 權利를 侵害하거나 違反하는 使用者에 對하여 事前 通知 없이 서비스 利用 制限 措置를 取할 수 있습니다.

2. 責任의 限界와 法的高地의 變更

본 사이트는 責任의 限界와 法的高地의 內容을 인터넷産業의 上慣例에 맞추어 適切한 方法으로 事前 通知없이 隨時로 變更할 수 있습니다.

3. 責任의 限界와 法的高地의 效力

責任의 限界와 法的告知事項에서 다루고 있는 細部事項들은 關係當事者들間의 總體的인 合意事項이며, 본 사이트의 個別서비스에서 定하고 있는 別途의 約款, 告知事項 等과 相衝되는 境遇에는 別途의 約款 또는 告知事項을 于先 適用합니다.

最近글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