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入國 오타니, 아내 보는 눈에서 꿀 뚝뚝…日 列島 술렁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入國 오타니, 아내 보는 눈에서 꿀 뚝뚝…日 列島 술렁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60 리플
    글番號 202403150090128646 | 2024-03-15 16:29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美國프로野球 메이저리그를 代表하는 ‘슈퍼스타’오타니 쇼헤이(29)가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同僚들과 함께 15日 韓國에 到着했다.

오타니는 美國에서 韓國으로 出發하기 前 飛行機를 背景으로 아내와 찍은 寫眞을 소셜미디어에 올렸다.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아내를 처음 公開한 것. 日本은 亂離가 났다.

日本의 거의 모든 放送 新聞 온라인 媒體가 關聯 消息을 다뤘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新郞 오타니가 新婦와 함께 入國하는 모습을 잡기 爲해 많은 媒體가 仁川空港에 取材陣을 特派해 오타니의 一擧手一投足을 速報로 쏟아냈다.

오타니는 가장 먼저 仁川空港 入國場을 빠져 나왔다. 籠球選手 出身의 아내 다나카 마美카가 오타니 바로 뒤를 따랐다.

오타니가 아내를 살피기 위해 뒤를 돌아보자 함박웃음을 지으며 눈을 맞추는 다나카의 모습이 데일리 스포츠 카메라에 잡혔다.
데일리스포츠 인터넷版 캡처.



오타니는 2月 末 結婚 事實을 電擊 公開했다. 한창 깨가 쏟아질 新婚 期間. 寫眞만 봐도 두 사람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걸 알 수 있다.

오타니 아내의 實名을 가장 먼저 報道한 것은 美國 媒體들이다.

AP, ESPN 等이 앞서 紹介한 出發 前 찍은 寫眞 揭示物을 紹介하면서 다나카 氏에 對한 情報를 傳했다.
LA다저스 소셜 미디어 캡처.



“2歲 年下, 키 180cm의 籠球選手 出身으로 와세다 大學 在學時節 유니버시아드 大會 日本 代表로 出戰해 銀메달 獲得, 日本 女子 籠球 후지츠 레드 웨이브에 2019年 入團해 2023시즌까지 活躍하다 갑자기 隱退….”

한便, 오타니를 包含해 다저스 選手團은 이날 서울 永登浦區 汝矣島 所在 호텔로 移動해 旅毒을 푼 뒤 16日부터 野球 클리닉,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LG 트윈스 및 韓國 野球 代表팀과의 親善競技 等 日程을 消化한다.

19日 하루 休息을 取한 後 20日과 21日 이틀間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MLB 正規리그 開幕 2連戰을 펼친다.


박해식 東亞닷컴 記者 pistols@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