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리즈 中 幼少年 野球 클리닉 '플레이볼 클리닉' 開催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서울시리즈 中 幼少年 野球 클리닉 '플레이볼 클리닉' 開催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25 리플
    글番號 202403140090103281 | 2024-03-14 17:41


[동아닷컴]

메이저리그가 2024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期間 中 고척 스카이돔에서 幼少年 野球 選手들이 메이저리그 選手들로부터 指導를 받는 幼少年 野球 클리닉 ‘플레이볼 클리닉‘을 연다.

플레이볼 클리닉은 이番 플레이볼 클리닉이 16日 午後 1時 30分부터 約 1時間동안 進行될 豫定이라고 14日 傳했다.

또 여기에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A 다저스에서 팀 黨 2名씩 總 4名, 팀 코리아 選手 3名이 參加한다. 參與 選手는 追後 確定될 豫定이다.

이어 이番 클리닉에는 서울市에서 選定한 幼少年, 靑少年 野球選手 30名과 2023年 MLB컵 優勝팀과 準優勝 팀의 리틀野球 選手 60名 等, 總 90名이 參加한다.

이番 클리닉에서는 고척스카이돔 競技場을 投手, 守備, 打擊의 3個 空間으로 나누어 野球의 모든 技術을 經驗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과 클리닉이 進行될 豫定이.

샌디에이고와 LA 다저스 選手들이 全體 訓鍊 運營을 擔當하고, 팀 코리아 選手들은 코치로서 進行을 도울 豫定이다.

이番 클리닉은 幼少年들의 野球 參與 增進과 靑少年 野球 發展을 爲한 努力의 一環으로, 野球 꿈나무들에게 메이저리그 選手들로부터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所重한 經驗을 提供하여 幼少年 選手들의 野球에 對한 熱情을 키워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主催하는 찰리 힐 MLB 國際事業總括 副社長은 “MLB는 오래前부터 보다 많은 韓國의 幼少年들이 野球를 接할 수 있는 機會를 提供하고, 어린 選手들이 野球 選手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土臺를 마련하는데 많은 努力을 하고 있다”고 傳했다.

또 “이番 플레이볼 클리닉에서 어린 選手들이 메이저리그 選手들과 交感할 수 있는 機會를 통해 더 큰 꿈을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MLB에서 韓國 幼少年 野球 底邊 擴大의 一環으로 지난 5年間 持續的으로 進行해온 國內 最大 規模의 幼少年 野球 大會 2024 MLB CUP의 豫選戰이 6月 14日부터 열흘間 京畿 華城 드림파크에서 開催되고, 10月 5日부터 나흘間 濟州島에서 本選競技가 치러질 豫定이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