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 양키스 에이스 게릿 콜, 팔꿈치 以上 …“最小 1~2個月 離脫”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NY 양키스 에이스 게릿 콜, 팔꿈치 以上 …“最小 1~2個月 離脫”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4 리플
    글番號 202403140090099414 | 2024-03-14 14:40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지난해 美國 프로野球 아메리칸리그 사이영賞 受賞者인 뉴욕 양키스의 에이스 게릿 콜(33)李 팔꿈치 負傷으로 빨라야 5月에나 選拔 로테이션에 合流할 展望이다.

14日(韓國時間) MLB닷컴, 뉴욕 포스트 等 現地媒體들에 따르면 示範 競技 投球 中 오른쪽 팔꿈치에 異常을 느낀 콜은 最近 두 番째 磁氣共鳴映像(MRI) 撮影을 했다.

디 애슬레틱에 따르면 MRI 檢査에서 콜의 팔꿈치 關節에 炎症이 있는 것이 確認 됐다. 가장 憂慮했던 팔꿈치 內側측부靭帶(UCL) 破裂은 發見되지 않았다. 그럼에도 콜은 自身의 팔꿈치 狀態에 對해 ‘더 깊고 더 仔細히’ 살펴보기 願한다. 映像을 判讀한 이 分野 專門醫 닐 엘라트裸體 博士 또한 콜의 狀態를 直接 確認하고 싶다며 밝혔다. 이에 콜은 캘리포니아 州 로스앤젤레스로 移動해 엘라트裸體 博士를 直接 만나 檢診을 받기로 했다.

양키스는 一旦 콜의 復歸 時點을 1~2個月 뒤로 보고 있다. 하지만 追加 檢診에서 다른 異常이 發見 돼 手術을 하게 되면 復歸 時點은 더욱 늦춰질 수 있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애런 分 양키스 監督은 이날 現地 媒體들과 인터뷰에서 "아직은 여러 가지 情報를 얻고 있다"며 "여러 사람의 意見을 듣고 어떤 措處를 해야 할지 決定할 것"이라고 밝혔다.

콜은 MLB 通算 145勝 75敗 平均自責點 3.17을 記錄한 양키스의 에이스다.

지난 시즌엔 15勝 4敗 平均自責點 2.63으로 猛活躍하며 아메리칸리그 사이영賞을 滿場一致로 받았다.

콜은 지난 2日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示範競技에서 亂調를 보였고, 以後 팔꿈치 痛症을 呼訴하며 選拔 로테이션에서 離脫했다.

現在로선 그가 5月에 돌아오는 게 最上의 시나리오다.



박해식 東亞닷컴 記者 pistols@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