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 이정후 vs SD 고우석' 切親 ML 示範競技 맞對決?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SF 이정후 vs SD 고우석' 切親 ML 示範競技 맞對決?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9 리플
    글番號 202403080089947536 | 2024-03-08 14:14
이정후 vs 고우석.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비로 競技가 取消돼 連續 競技 安打 行進을 이어가날 수 있게 된 이정후(26,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切親 고우석(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맞對決이 成事될까?

샌프란시스코는 8日(以下 韓國時刻) 美國 애리조나주 스콧데일에 位置한 스콧데일 스타디움에서 LA 다저스와 示範競技를 가졌다.

이날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의 1番, 中堅手로 先發 出戰해 1回 첫 打席에서 LA 다저스 先發投手 제임스 팩스턴을 相對했다.

메이저리그 進出 後 처음으로 相對한 왼손 投手. 이정후는 첫 2個의 볼을 골라내는 等 신중한 모습을 보였으나, 풀카운트 싸움 끝에 結局 1壘 땅볼로 물러났다.

하지만 이 1壘 땅볼은 無效가 됐다. 비로 競技가 5回 以前에 取消됐기 때문. 3回初 빗줄기가 굵어지기 始作해 競技가 中斷됐다.

以後 홈팀 샌프란시스코는 防水布를 設置하는 等 競技를 이어나가고자 하는 努力을 기울였다. 하지만 審判陣이 競技 再開가 무리라 判斷해 取消 決定을 내렸다.

이에 이정후의 1壘 땅볼 記錄은 사라졌고, 連續 競技 安打 行進은 이어지게 됐다. 이정후는 이날까지 5競技에서 打率 0.462를 記錄 中이다.

이제 샌프란시스코는 오는 9日 샌디에이고와 示範競技를 가진다. 아직 選拔 名單에 對한 言及은 없으나, 이정후의 1番-中堅手 出戰 可能性이 높다.

또 고우석은 지난 7日 신시내티 레즈戰에서 投球했기 때문에 9日 競技에 나서지 못할 理由가 없다. 切親 맞對決 成事 可能性도 相當하다.

고우석은 이番 示範競技 3次例 救援 登板에서 3이닝 4被安打 1失點을 記錄했다. 平均自責點은 3.00으로 나쁘지 않으나, 被安打率 0.308을 記錄 中이다.

切親의 맞對決 成事 可能性이 높은 샌프란시스코와 샌디에이고의 示範競技는 오는 9日 午前 10時 40分 플레이볼 된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