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等 痛症' 김하성, 豫防 次元 또 結腸 '큰 浮上 아니다'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등 痛症' 김하성, 豫防 次元 또 結腸 '큰 負傷 아니다'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1 리플
    글番號 202403070089920044 | 2024-03-07 08:41
김하성.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두 競技 連續 結腸. 하지만 김하성(29,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게 큰 問題가 있는 것은 아니다. 豫防 次元이다.

샌디에이고는 7日(以下 韓國時刻) 美國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에 位置한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신시내티 레즈와 示範競技르 ㄹ가졌다.

이날 김하성은 샌디에이고의 先發 出戰 名單에서 除外됐다. 理由는 등?痙攣 症狀. 김하성은 訓鍊 過程에서 等 痛症을 니끈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對해 美國 샌디에이고 地域 媒體 샌디에이고 유니온-트리뷴은 같은 날 김하성에 對해 “暫時 休息 時間을 가질 것이다”라고 言及했다.

單 回復 期間을 길게 豫想하지 않았다. “이날 밤이면 事實上 痛症이 사라질 것”이라고 밝혔다. 豫防 次元으로 이날 競技에 나서지 않은 것이다.

따라서 김하성은 오는 9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示範競技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8日에는 샌디에이고의 競技가 없다.

김하성은 이番 示範競技에서 놀라운 成跡을 내고 있다. 總 7競技에서 打率 0.400과 1홈런 3打點, 出壘率 0.526 OPS 1.259 等을 記錄했다.

또 김하성은 오는 2024시즌에 遊擊手로 復歸할 豫定. 내야 守備의 核心인 遊擊手가 놀라운 打擊感을 자랑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김하성이 지난해보다 나은 打擊과 함께 골드글러브 守備力까지 維持할 境遇, 2024시즌 以後 열리는 自由契約(FA) 市場에서 招待박을 터뜨릴 展望이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