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사이언스 統合顧客센터

公知事項

新入·經歷 記者 募集 (온라인 뉴스·新聞 企劃,取材,報道)
2021.06.01 4,048

동아사이언스 온라인 뉴스·新聞 企劃, 取材, 報道 記者 募集

동아사이언스에서 함께 일할 新入 및 經歷記者를 募集합니다.

 

코로나19, 氣候變化, 에너지, 尖端 情報通信技術, 宇宙開發 等 科學技術이 社會와 人類의 삶에 미치는 影響은 豫測하기 어려울 程度로 重要해지고 있습니다. 1986年 創刊해 35年間 國內 唯一의 正統 科學雜誌인 科學東亞와 姊妹誌 數學東亞, 어린이科學東亞, 어린이數學동아를 發刊해 온 科學미디어企業 동아사이언스는 科學技術의 現場과 呼吸하며 발빠르고 깊이 있는 뉴스와 콘텐츠로 讀者들과 疏通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온라인 科學技術 미디어와 콘텐츠 會社를 志向하고 言論으로서 科學技術 政策에 對한 監視者 役割은 勿論 科學技術 全般에 對한 豐富하고 親切한 解說者 役割을 통해 讀者들과 함께 呼吸하고자 努力하고 있습니다. 科學技術 發展과 社會 變化의 現場을 뛰며 膽大하게 담아내고 싶은 熱情 가득한 人材라면 누구든 歡迎합니다.

 

積極的인 姿勢로 배우고 새로운 試圖에 躊躇함이 없으며, 열린 마음과 態度로 동아사이언스와 함께 멋진 記者로 成長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支援 바랍니다.

 

 

募集分野 및 資格要件

동아사이언스 新入·經歷 記者 募集( 名)

 

* 擔當業務

온라인 뉴스·新聞 企劃, 取材, 報道

 

* 資格要件

- 學歷 : 4年制 正規大學 卒業豫定(新入) 또는 卒業者

- 經歷 : 新入, 經歷 3年 以上

 

* 優待事項

- 科學, 醫學 産業 取材 經歷者 優待

- 英語, 第2外國語 能通者

 

* 提出書類

- 履歷書 ( 다운로드 )

- 自己紹介書(新入, 經歷)

- 經歷技術서·포트폴리오(경력)

- 英語 試驗 成績書(新入 提出 必, 最近 2年內)

 

* 接受方法

이메일로 接受( recruit@dongascience.com )

 

典型節次

- 新入記者 : 書類銓衡(6月 12日 마감) > 筆記試驗(6月 19日) > 1次 實務 面接(6月 25日 暫定) > 2次 任員 面接(合格者 個別 안내) > 採用 身體檢査 > 最終合格

- 經歷記者 : 書類銓衡(6月 12日 마감) > 1次 實務 面接(6月 25日 暫定) > 2次 任員 面接(個別 안내) > 採用 身體檢査 > 最終合格 

 

留意事項

虛僞事實이 發見될 境遇 採用이 取消될 수 있습니다.

 

顧客센터 ※ 週末, 公休日 休務

02-6749-2002
  • 相談時間 : 09:00 ~ 18:00
  • 點心時間 : 12:00 ~ 13:00
  • 폴리매스 問題는 2019年度 政府의 財源으로 韓國科學創意財團의 支援을 받아 遂行된 成果物입니다.

  • ☎問議 02-6749-2002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