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사이언스 統合顧客센터
디라이브러리 : 總 8
  • Q
    어떤 콘텐츠가 있나요?

    1. 동아사이언스 雜誌媒體의 電子冊 'e매거진'

    디라이브러리는 自社의 媒體(科學東亞, 數學東亞, 어린이科學東亞, 어린이數學東亞)의 모든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서비스합니다.  雜誌 媒體를 모두 電子冊 으로 發行하여 d라이브러리 專用 뷰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單, 雜誌 媒體의 境遇는 最近 3個月 以前까지 可能합니다. 

     

    2. 잡再 媒體의 記事, 漫畫, 퍼즐 等의 個別 콘텐츠, '連載漫畵', '시리즈'

    各 技士 件別로도 볼 수 있으며, 주제별로 큐레이션 서비스 '시리즈'도 提供합니다. web記事로 보여지기 어려웠던 콘텐츠들(퍼즐, 퀴즈, 實驗노트, 圖案 等)을 e北뷰어를 통하여 쉽게 볼 수 있도록 追加하였습니다.
    또한 連載中이거나 連載 履歷이 있던 漫畫 콘텐츠도 '連載漫畵' 코너에서 d라이브러리 뷰어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2024年 4月 리뉴얼 오픈 以後)

     

    3. 동아사이언스 單行本 브랜드 '科學東亞북스' 電子冊 獨占 先公開

    各 媒體 編輯部에서는 雜誌에서 다 다룰 수 없었던 取材 記錄들과 한番 보고 버리기 아까운 코너들을 바탕으로 電子冊을 企劃합니다. 동아사이언스의 單行本 브랜드 '科學東亞북스'의 電子冊 出市 直後 d라이브러리에서 가장 먼저 선 獨占 公開합니다. 低廉한 價格으로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機會를 가져보세요!

  • Q
    콘텐츠를 어떻게 利用할 수 있나요?

    d라이브러리의 콘텐츠 中 0원 또는 無料 라고 標示된 콘텐츠는 會員加入만으로도 閱覽이 可能합니다. 그 外의 콘텐츠는 有料 決濟를 해야만 閱覽이 可能합니다.

    有料의 境遇 콘텐츠 건 別 購買와 期間別 無制限 PASS 購買로 區分됩니다. 

     

    콘텐츠 건 別
    - 記事 건 別(Web記事型) : 500원
    - 連載漫畫(連載型) : 200원 / 回差別
    - 시리즈(連載型) : 500원 / 回差別
    - 電子冊 兄(e매거진, eBook) : 3000원/權

     

    期間別 無制限 PASS
    - 1個月 : 5,900원
    - 6個月 : 29,500원
    - 12個月 : 53,100원

     

    콘텐츠 건 別 購買 時 決濟한 콘텐츠를 30日 間 자유롭게 보실 수 있으며, 期間別 無制限 PASS 購買 時에는 期間 안에 콘텐츠 種類 및 數 制限없이 利用이 可能합니다.

     

    技士 건 별을 除外하고는 모두 d라이브러리 專用 뷰어로만 利用이 可能합니다. 別途의 設置 없이 인터넷으로 쉽게 읽는 e북 뷰어로, wi-fi 環境에서 使用을 勸奬 드립니다.

  • Q
    利用權을 받았어요. 어떻게 使用할 수 있나요?

     d라이브러리 利用權을 받으셨나요?

    利用券 登錄은 利用券 情報와 함께 받은 링크 또는 '마이페이지 - 料金制 案內 - 利用券 登錄' 에서 可能합니다. 單 利用券마다 有效期限 및 使用期間 모두 相異하므로 利用券별 規定 確認을 別途로 하셔야 합니다. 規定 上 重複이 可能한 境遇, 現在 利用 期間에 追加 登錄限 利用券 使用期間 만큼 追加됩니다.

     

  • Q
    잡지 定期購讀者예요. 어떤 惠澤이 있나요?

    自社의 媒體(科學東亞, 數學東亞, 어린이科學東亞, 어린이數學東亞)의 定期購讀者에게는 정기구독 引證 時 定氣購讀 期間 동안 d라이브러리를 無料로 利用할 수 있도록 '定氣購讀惠澤 無制限 PASS'를 提供 합니다.

    定氣購讀 認證하고, 더 다양하고 豐富한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定氣購讀 引證하러 바로가기

     

  • Q
    DS포인트로 一部 決濟가 可能한가요?

    DS포인트로 一部를 差減하고 나머지 金額을 決濟 手段으로 낼 수는 없습니다(복합 決濟 不可).

    購買하고자 하는 콘텐츠 또는 期間 PASS를 DS 포인트로만 決濟하거나, DS포인트가 不足하면 決濟 手段으로만 利用 可能합니다.

    DS포인트가 決濟하기에 不足하다면, 多樣한 이벤트에 參與해보세요. 다양한 活動에 따른 補償으로 DS포인트를 積立할 수 있습니다. 

    積立한 DS포인트는 '마이페이지-DS포인트 內譯'에서 積立과 使用 內譯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決濟 手段 內譯은 '購買 內譯'에서 別途로 볼 수 있음)

  • Q
    決濟했는데, 還拂 받고 싶어요.

    콘텐츠 건 別 및 無制限 PASS를 購買한 境遇, 各 境遇에 따라 全額 還拂 또는 部分 還拂이 可能합니다. (DS 포인트 및 決濟 手段 모두 同一하게 適用됩니다.)

    1) 購買를 했으나 利用하지 않은 境遇

     - 決濟日로부터 7日 以內 : 全額 還拂

     - 決濟日로부터 7日 以後 : 決濟 金額의 90% 還拂

    2) 利用 履歷이 있는 境遇

     - 콘텐츠 건 別 購買 : 還拂 不可

     - 無制限 PASS의 有效期間이 30日 未滿으로 남은 境遇 : 還拂 不可

     - 無制限 PASS의 有效期間이 1個月 超過로 남은 境遇 : 決濟代金에서 解止申請일을 包含하는 利用期間(月)에 比例하는 利用代金을 控除한 殘額의 90% 還拂

     

    單, 無料로 제공받은 利用券 쿠폰 等의 商品券은 還拂에서 除外됩니다.

     

     

     

  • Q
    同時 接續이 可能한가요?

    ID當 機器와 相關없이 最大 3個까지 同時 接續이 可能합니다. 3個를 超過하여 接續하여 서비스를 利用하는 境遇 不正 利用行爲로 보고 制裁를 加할 수 있습니다.

  • Q
    敎師會員 申請은 어떻게 하나요?

    D라이브러리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購買內譯 - 敎師 認證하기' 에서 申請 可能합니다.

    敎師會員은 別途의 申請을 통해 自社에서 勤務中인 學校로 連絡을 드려서 在職與否를 確認하여 承認을 進行합니다.

    敎師會員으로 承認되신 先生님들께서는 12個月 無制限 PASS 에 한하여 追加 10% 割引 및 敎師專用쿠폰팩(ds스토어 專用) 等 다양한 惠澤이 提供됩니다. 1個月, 6個月 無制限 PASS는 別途 惠澤을 提供하지 않습니다.

     

  • 1

顧客센터 ※ 週末, 公休日 休務

02-6749-2002
  • 相談時間 : 09:00 ~ 18:00
  • 點心時間 : 12:00 ~ 13:00
  • 폴리매스 問題는 2019年度 政府의 財源으로 韓國科學創意財團의 支援을 받아 遂行된 成果物입니다.

  • ☎問議 02-6749-2002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