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레일觀光開發 ‘6月엔 여기로’ 汽車旅行 4回 運營한다 : 비즈N

코레일觀光開發 ‘6月엔 여기로’ 汽車旅行 4回 運營한다

뉴스1

入力 2024-05-20 18:33 修正 2024-05-20 18:33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코레일觀光開發 6月엔 여기로 포스터.(코레일觀光開發 提供)

코레일觀光開發이 文化體育觀光部, 韓國觀光公社와 함께 2024 ‘旅行가는 달’ 캠페인의 一環으로 ‘6月엔 여기로(여행가는 달, 汽車로 떠나는 로컬 旅行)’를 運營한다고 20日 밝혔다.

‘여기로’는 低廉한 價格에 國內 汽車 旅行을 즐길 수 있도록 해 汽車旅行의 魅力과 國內 觀光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3月 抽籤을 통해 選拔된 사람에게 當日 汽車旅行의 機會를 提供한 ‘3月엔 여기로’는 無慮 76:1의 競爭率을 記錄하며 높은 人氣를 보여줬다.

이番 ‘6月엔 여기로’의 ‘汽車로 떠나는 로컬 旅行 이벤트’는 1000餘 名에게 全國 14個 小都市로, 12個 旅行코스를 통해 當日 汽車旅行의 機會를 提供하는 ‘對國民 當日 汽車 旅行 이벤트’다.

參加者는 抽籤을 통해 選拔하며 當籤된 사람은 人當 參加費 4萬 9000원을 決濟하고 旅行을 떠날 수 있다. 參加費에는 列車非, 食事費, 入場料, 體驗料 等이 모두 包含돼 있어 別途의 費用이 發生하지 않는다.

旅行 日子는 6月 1日, 7日, 14日, 15日로 總 4回 ‘여기로’ 專用 列車가 出發한다. 申請은 23日 午後 6時까지 받는다. 申請은 本人 包含 4名까지, 6月 1日 프로그램은 子女 2人 包含 總 6名까지 可能하다. 全體 日程 中 1個 코스만 申請할 수 있다. 當籤者는 27日 發表 豫定이다.

汽車旅行 테마는 總 4가지다. 먼저 6月 1日 全羅 로컬旅行(完走, 任實, 高敞)은 2人 以上 多子女 家口만을 對象으로 進行하며, 未成年者 子女 最小 2名을 同伴해야 申請 可能하다. ‘美食旅行’이라는 主題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글램핑 바비큐, 任實치즈마을 體驗, 上下農園 스토리 투어 等을 즐길 수 있다.

6月 7日 講院 로컬旅行(楊口·麟蹄, 洪川, 橫城)은 龍山에서 出發해 淸凉里, 加平을 經由한 後 各 目的地로 向한다. 美術館 투어, 숲길 트래킹, 팜크닉, 루지 搭乘 等 多樣한 프로그램을 包含시켰다.

6月 14日 南道 로컬旅行(順天, 高興, 寶城)은 釜山에서 出發해 南部地方 居住者의 ‘여기로’ 參與 需要를 充足하고자 했다. 自然 100% 담은 참한 順天 旅行, 바람 타고 떠나는 石榴香氣 高興 旅行, 茶 香氣 가득한 寶城 旅行 等이 있다.

6月 15日 忠淸·全羅 로컬旅行(論山, 扶餘·公州, 益山)은 서울驛에서 出發해 永登浦, 水原, 平澤, 西大田, 論山을 經由한다. 過去로 떠나는 論山 時間旅行, 燦爛했던 百濟文化遺産 踏査記, 유네스코 遺産都市 益山9景 둘러보기 中 趣向에 맞는 商品에 參加 申請하면 된다.

김시섭 코레일觀光開發 代表理事는 “지난 3月에 이어 6月에도 低廉한 價格에 國內 汽車旅行을 즐기실 수 있도록 準備했다”며 “6月엔 餘岐路를 통해 平素 가보지 못했던 國內 旅行地를 浪漫的인 汽車旅行으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1)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