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채널A

Brand Slogan

Brand Slogan

꿈을 담는 캔버스, 채널A

CI紹介

CI紹介

채널A CI 채널A CI

채널A 의 CI(企業 이미지) 로고는 채널에 該當하는 英單語 'CHANNEL'과 알파벳'A'를 組合해 形象化한 것으로 캔버스와 이젤을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입니다.

누구나 채워 넣을 수 있고, 創意性과 個性을 表現하는 空間인 빈 캔버스는 채널A의 製作 및 經營哲學人 '開放性과 創意性(Open & Creative)'을 象徵합니다. CI의 中心을 차지하고 있는 '빈 캔버스'는 누구나 채워 넣을 수 있는 開放性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들일 準備가 되어 있는 創意性을 象徵하고 있습니다. 또한 視聽者들과 雙方向 疏通을 强化하고 外部 創作集團과의 協業關係를 構築해 韓國 放送文化를 革新하겠다는 意志를 나타냅니다.

채널A CI는 旣存 放送社의 CI와 比較했을때 다양한 變形이 可能하다는 長點을 갖고 있습니다.

'CHANNEL' 이 자리限 빈 캔버스는 무지개, 나뭇잎, 사람들, 구름, 漆板 等 우리 周圍의 다양한 風景들로 채워질 수 있으며, 放送 프로그램의 種類에 따라 變形이 可能합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變形을 거쳐도 原案이 損傷되지 않고 오히려 더욱 新鮮한 이미지를 갖는 獨特한 個性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現代 社會의 다양한 視角과 意見을 收斂해가는 채널A의 '柔軟性'을 象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