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專用 콘텐츠 브랜드 나왔다…‘대교 뉴이프 플러스’ 선봬

김경은 2024. 3. 20. 09:23
自動要約 記事 題目과 主要 文章을 基盤으로 自動要約韓 結果입니다.
全體 脈絡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本文 보기를 勸奬합니다.

大橋(019680)는 다음 달 1日 액티브 시니어를 爲한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뉴이프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20日 밝혔다.

大橋는 지난 2022年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 '大橋뉴이프'를 始作으로 이番 시니어 미디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인 大橋 뉴이프 플러스까지 선보이며 그룹의 新成長 動力인 시니어 事業에 힘을 싣게 됐다.

大橋 뉴이프 플러스는 '내 삶의 플러스!'라는 슬로건으로 액티브 시니어에게 健康한 라이프스타일을 提案하는 채널 브랜드다.

音聲再生 설정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大橋, 액티브 시니어 爲한 콘텐츠 브랜드 론칭
健康 等 시니어 關心事로 自體 프로그램 製作
“그룹 新成長 動力인 시니어 事業 强化”

[이데일리 김경은 記者] 大橋(019680)는 다음 달 1日 액티브 시니어를 爲한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뉴이프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20日 밝혔다.

(寫眞=大橋)
大橋는 지난 2022年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 ‘大橋뉴이프’를 始作으로 이番 시니어 미디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인 大橋 뉴이프 플러스까지 선보이며 그룹의 新成長 動力인 시니어 事業에 힘을 싣게 됐다.

大橋 뉴이프 플러스는 ‘내 삶의 플러스!’라는 슬로건으로 액티브 시니어에게 健康한 라이프스타일을 提案하는 채널 브랜드다. 시니어 世代의 消費 關心度가 가장 높은 健康과 幸福을 테마로 多樣한 콘텐츠 서비스를 提供할 豫定이다.

大橋 뉴이프 플러스 BI(브랜드 正體性)는 노란色과 津粉紅色이 섞인 로고 形態로 製作됐다. 시니어의 日常이 漸漸 풍요로워지는 이미지와 肯定的인 日常을 表現했다.

이番 채널 브랜드 론칭을 記念해 大橋 뉴이프 플러스에서는 自體 製作 프로그램 1種, 共同製作 프로그램 1種과 人氣 藝能 프로그램 等 시니어들에게 有益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4月 15日에 첫 放送되는 自體製作 프로그램 ‘當身의 健康 主治醫’는 各種 疾病에 對해 苦悶이 많은 시니어를 위한 健康 百科事前 프로그램이다. 50代 以上 시니어에게 많이 나타나는 疾病의 原因부터 治療, 管理까지 專門醫를 통해 생생한 醫學 情報를 傳達한다.

4月 1日에는 LG헬로비전, 뉴트로 TV 等 8個社와 共同製作한 挑戰을 躊躇하지 않는 女性들의 100% 共感 휴먼 스토리 ‘눈에 띄는 그女들 시즌 5’를 선보일 豫定이다. 시즌 1~4에 이어 假想世界에서 아이돌로 活動하는 敎授, 쇼트트랙 選手 出身 初步 유튜버 等 職業을 넘나드는 새로운 이야기를 紹介한다.

이番 채널 브랜드 론칭을 記念해 4月 1日부터 30日까지 ‘다시! N番째 全盛期’ 이벤트도 進行한다. 40歲 以上 시니어 또는 家族의 모습을 寫眞으로 應募하면 抽籤을 통해 마이다스호텔앤리조트 宿泊券 및 千年동안 海洋深層水 傳統고추醬 等 多樣한 膳物을 贈呈한다.

大橋 關係者는 “대교 뉴이프 플러스는 시니어의 健康한 라이프스타일을 應援하며 有益한 情報를 提供하고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니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製作·編成해 國內 最高의 시니어 專門 채널로 자리잡도록 努力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