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박정민, 뮤지컬 '그리스'의 대니

2008. 10. 27. 12:12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SS501의 멤버 박정민(21)李 뮤지컬 俳優로 데뷔한다. 뮤지컬 '그리스'의 '대니'를 演技한다. 라이델 高等學校의 最高 인기남이다.

박정민은 콘서트나 다른 舞臺에서 機會가 될 때마다 '그리스'의 한 場面을 臟器로 선 보이는 等 '그리스' 에 對한 남다른 愛情을 보여 왔었다. 대니가 부르는 노래는 前 哭을 다 외우고 있을 뿐 아니라, 짧은 臺詞들까지도 記憶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지현우, 강지환, 이선균, 엄기준 等이 대니를 거쳐 갔다. 훤칠한 外貌에 노래뿐 아니라 댄스파티 場面 等 華麗한 按舞를 消化해 낼 수 있는 춤 實力을 갖춘 俳優만이 할 수 있는 配役이다.

박정민은 "예전에 몇 千 名이 넘는 팬들 앞에서 여러 次例 '그리스' 舞臺를 선 보였었지만 實際 뮤지컬 舞臺에 서게 돼 너무 떨린다"면서도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舞臺인만큼 緊張보다는 설렘과 期待가 더 크다"고 傳했다.

2003年 初演 以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只今까지 約 43萬 名을 모은 興行作이다. 김산호, 장지우, 임대석, 유하나, 손승현, 이민아, 주원, 이정우, 이현동, 藏書願, 김경수 等이 함께 하는 올해 公演은 30日부터 12月14日까지 世宗 M 씨어터 舞臺에 오른다. 박정민의 첫 公演은 11月21日이다.

이민정記者 benoit0511@newsis.com

<著作權者ⓒ '韓國言論 뉴스허브' 뉴시스通信社.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Copyright ⓒ 뉴시스.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