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KBS 뉴스

'개구리 少年' 銃器 殺害 提報

入力 2002.09.30 (19:00)

읽어주기 機能은 크롬基盤의
브라우저에서만 使用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大邱 개구리 少年들이 銃으로 殺害되었다는 提報가 들어와 他殺 論難이 더욱 加熱되고 있습니다.
권기준 記者가 取材했습니다.
⊙記者: 개구리 少年들이 殺害됐다는 提報를 한 市民은 大邱 월암동의 43살 한 某氏입니다.
구두美化員人 韓 氏는 지난 7月 구두를 닦으러 온 30代 中盤의 男子로부터 軍 生活 當時 어린이 5名을 銃으로 殺害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지난 28日 警察에 提報했습니다.
韓 氏는 또 이 30代 男子가 射擊 中 5名의 少年이 갑자기 나타나 2名이 銃에 맞아 1名이 숨지고 1名은 다쳤으며 이를 숨기기 위해 5名 모두를 다른 곳으로 옮겨 목을 조르고 목을 조르고 銃으로 亂射해 殺害한 뒤 埋葬했다는 말을 했다고 陳述했습니다.
⊙提報者: 搜査에 도움을 주고 搜査方向을 바로 잡게 도움을 드린 겁니다.
⊙記者: 警察은 韓 氏와 對話를 나누었다는 이 男子의 나이로 미뤄 11年 前 軍服務를 했을 可能性이 높다고 보고 이 男子의 人相着衣 等을 把握하는 데 注力하고 있습니다.
警察은 또 現場에서 發見되고 있는 彈頭가 6種類의 總彈頭임을 確認하고 개구리 少年들의 死亡原因과 關聯이 있는지 與否를 調査하고 있습니다.
警察은 어린이 失踪 當時 隣近 射擊場에서 使用한 銃은 M-16과 4.5口徑 2가지뿐이라는 事實이 確認된만큼 失踪 當時인 지난 91年 以前에 다른 射擊場이 있었는지 與否도 確認할 方針입니다.
KBS뉴스 권기준입니다.

■ 提報하기
▷ 카카오톡 : 'KBS提報' 檢索, 채널 追加
▷ 電話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購讀해주세요!


  • '개구리 少年' 銃器 殺害 提報
    • 入力 2002-09-30 19:00:00
    뉴스 7
⊙앵커: 大邱 개구리 少年들이 銃으로 殺害되었다는 提報가 들어와 他殺 論難이 더욱 加熱되고 있습니다. 권기준 記者가 取材했습니다. ⊙記者: 개구리 少年들이 殺害됐다는 提報를 한 市民은 大邱 월암동의 43살 한 某氏입니다. 구두美化員人 韓 氏는 지난 7月 구두를 닦으러 온 30代 中盤의 男子로부터 軍 生活 當時 어린이 5名을 銃으로 殺害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지난 28日 警察에 提報했습니다. 韓 氏는 또 이 30代 男子가 射擊 中 5名의 少年이 갑자기 나타나 2名이 銃에 맞아 1名이 숨지고 1名은 다쳤으며 이를 숨기기 위해 5名 모두를 다른 곳으로 옮겨 목을 조르고 목을 조르고 銃으로 亂射해 殺害한 뒤 埋葬했다는 말을 했다고 陳述했습니다. ⊙提報者: 搜査에 도움을 주고 搜査方向을 바로 잡게 도움을 드린 겁니다. ⊙記者: 警察은 韓 氏와 對話를 나누었다는 이 男子의 나이로 미뤄 11年 前 軍服務를 했을 可能性이 높다고 보고 이 男子의 人相着衣 等을 把握하는 데 注力하고 있습니다. 警察은 또 現場에서 發見되고 있는 彈頭가 6種類의 總彈頭임을 確認하고 개구리 少年들의 死亡原因과 關聯이 있는지 與否를 調査하고 있습니다. 警察은 어린이 失踪 當時 隣近 射擊場에서 使用한 銃은 M-16과 4.5口徑 2가지뿐이라는 事實이 確認된만큼 失踪 當時인 지난 91年 以前에 다른 射擊場이 있었는지 與否도 確認할 方針입니다. KBS뉴스 권기준입니다.

이 記事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實時間 뜨거운 關心을 받고 있는 뉴스

이 記事에 對한 意見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