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빅토림 - 나무위키

빅토림

최근(最近) 수정(修正) 시각(時刻):
[ 당대(當代) 마물과 파트너 목록(目錄) ]

[ 천년전(千年前) 마물과 파트너 목록(目錄) ]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골렘
마리우스
이바리스
카일 피칼
바비루
오우 세(歲)이우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덴츤
조르게 헬슈타인
카루라
알레네 야넨트
보르보라
헨리카 아보트
도(度)그모스
폴칸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엘조
프랑소와즈 칼덴
바디오스
챠미
아루므
타카하시 마미(馬尾)코
게류(憩流)오스
존 오엔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간츠
빌리 페리스
게크손
카터
이카겟소
바우저
페리우스
세바스챤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미라코
잭슨 베이
빅토림
모히칸 에이스
레이라
알베르
다루모스
엘리자베스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파(派)라마키론
워렌
바무
루크 브라운
무카론
헤더 스푼
하지메
안나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죠빈
유우(乳牛)가
개미
톤가리
우리무레
데코휘스
벤버 루드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베르김(金) E.O
달리아 앤제이
바라호(號)
타코스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게인
요시노리
도무
우(禹)
호(好)이븐
사다트
메우무츠메
단(單)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바킹
사릴
닌닌
칼리
뇨비(非)이오
노리스
파요무(派要務)
비아(非我)라함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즈라이
하이든
가(街)메루
사간(社間)
노우멘
킨죠
붓톤
아람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마책 검은색
기리코
엔 에이
미(美)노루삼
카코야니스
데모르트
로베르토 바일
카막
라이온
마책 검은색
이소진
카라만(萬)리스
??? A
???
??? A
???
??? A
???
A. 애니메이션 51화(話) 한정(限定) 등장(登場).

[ 기타 등장(登場) 마물 목록(目錄) ]

[ 기타 등장(登場) 인물(人物) 목록(目錄) ]
빅토림
ビクトリ?ム / Victoream
e832535961 2
ビクトリームvictreem
만화(漫畫)
애니메이션
성우(聲優)
일본(日本): 와카모토 노리오
한국(韓國): 홍승표 [1]
북미(北美): 퀸턴 플린
책(冊) 주인(主人)
천년(千年) 전(前): 무라사키 시키부
모히칸 에이스 [2]
연령(年齡)
1부(部): ?세(歲)
책색(冊色)
스카이 그린
가족(家族)
주술(呪術)
레이저
에너지
으하하하! 편히(便히) 힘을 쓰지 못하는 버러지들을 짓밟는다! 그 이름은 빅토림님! 화려(華麗)한-☆ 빅토림님이시다☆

1 . 개요(槪要) 2 . 상세(詳細) 3 . 행적(行跡) 4 . 전투력(戰鬪力) 5 . 주술(呪術) 6 . 베리 멜론 송
6.1 . 풀버전 6.2 . 애니판

1. 개요(槪要) [편집(編輯)]

금색(金色)의 갓슈!! 의 조(兆)피스 편(便)에 등장(登場)하는 천년전(千年前) 마물 .

2. 상세(詳細) [편집(編輯)]

자칭(自稱) 화려(華麗)한 빅토림 님. [3] 오른쪽은 책(冊)의 주인(主人) '모히칸 에이스'다. [4]

생긴 건 그야말로 'V'자(者) 두 개(個)가 합쳐져 있는 모습. 하나가 머리, 하나가 몸통. 분리(分離)도 가능(可能)하며 이 경우(境遇) 인격(人格)은 머리 쪽으로 간다. [5] 모티브는 작가(作家) 라이쿠 마코토 초전자(超電子)로보 컴배틀러 V 를 보고 즉흥적(卽興的)으로 만들어 낸 캐릭터라고 한다.

금색(金色)의 갓슈벨 최고(最高)의 개그 캐릭터 . 몸에서 머리를 분리(分離)시켜 공중(空中)에 뜬 상태(狀態)로 마구 회전(回轉)하면서 방(房) 전체(全體)에 마구잡이로 주문(注文)을 발사(發射)하다 자신(自身)의 몸에 자신(自身)의 주문(注文)을 맞춰 버리는 삽질을 하지 않나, [6] 책(冊) 주인(主人)인 모히칸 에이스는 이성(理性)이 없음에도 불구(不拘)하고 빅토림(吐林)의 기행(紀行)에 잠시(暫時) 황당(荒唐)해하거나 맛탱이가 가는 경우(境遇)가 있다. 이 정도(程度)로 충격(衝擊)이 있는 것 같은데도 정신(精神) 못차리는 것을 보면 진짜(眞짜) 조(兆)피스의 세뇌(洗腦)가 강(剛)하긴 강(强)한가 보다.

레이라처럼 아예 파트너의식(意識)이 있는 수준(水準)은 아니지만 다른 천년(千年)마물과 달리 책주인인(冊主人人) 모히칸 에이스를 어느정도(程度) 존중(尊重)하는 편(便). 실제로(實際로) 클리어 노트와의 최후(最後)의 결전(決戰)에 임(臨)하기 전(前)에 마물과의 추억(追憶)을 소중히(所重히) 하는 파트너들이 묘사(描寫)될때 이 모히칸 에이스도(度) 이마의 1을 그대로 유지(維持)한채 한컷 나왔고 외전인(外傳人) 갓슈 카페에서 빅토림과 친근(親近)하게 대화(對話)하는 모습이 나왔기에 정신(精神)을 잃지 않았더라도 둘의 관계(關係)는 좋았을것이다. [7]

일본판(日本版)에선 당시(當時) 방영(放映) 중(中)이던 애니메이션 성우(聲優)로 연재(連載) 시(時)부터 이미 와카모토 노리오 를 고려(考慮)하고 있었는지 특유(特有)의 비명(悲鳴)이 성우(聲優)의 고함용(高喊龍) 대사(大使)로 유명(有名)한 브루아아아아아! 로 점철(點綴)되어 있다. 하지만 한국판(韓國版)에선 그런 거 없이 그냥 크에엑 뜨아악 같은 평범(平凡)한 비명(悲鳴)소리로 나왔다.

이렇듯 만화(漫畫)에서 비중(比重)은 그리 크지 않고 개그하는 악당(惡黨) A 정도(程度)였지만, 왠지 모르게 독자(讀者)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형(新型) 마물 아이디어 투고(投稿)에 빅토림(吐林)의 변형(變形) 마물이 꾸준히 오거나 [8] , 인기투표(人氣投票) 때 10위권(位圈) 안착(安着)을 하거나, 작가(作家)에게 빅토림(吐林)을 부활(復活)시켜달라 는 편지(便紙)가 엄청나게 왔다고. 그러자 발끈한(?) 작가(作家)가 "그렇게 빅토림(吐林)이 좋아? 빅토림 부활(復活) 요청(要請) 엽서(葉書)를 1000통(統) 보내면 등장시켜 주지!" 했더니 3000통(通)이 넘게 날아왔다나 뭐라나. 결국(結局) 스토리상(上) 되살리기는 불가능(不可能)했지만 연재(連載)되던 잡지(雜誌)인 소년(少年) 선데이 에서 등장시킨 것을 시작(始作)으로, 인기투표(人氣投票) 발표(發表)나 키요마로의 꿈 등(等) 나와도 될 법한 곳에서는 최대한(最大限)으로 등장(登場)해서 팬들을 감동시켰다. 그 인기(人氣)가 애니메이션에 반영(反映)되어 조(兆)피스편(便) 후(後)에 방영(放映)된 새해 스페셜에 빅토림(吐林)이 꿈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계기(契機)로 당시(當時)에 영화감독(映畫監督)을 맡게된 포르고레가 빅토림(吐林)을 다룰 영화(映畫)를 구상(構想)하는 회상(回想)에서 질문(質問) 코너도 진행(進行)하며 활약(活躍)한다. 완결(完決) 후(後) 한참 뒤에 발간(發刊)된 금색(金色)의 갓슈 완전판(完全版)에서도 당당히(堂堂히) 한 권(卷)의 표지(表紙)를 차지하며 세월(歲月)의 흐름에도 끄떡없는 저력(底力)을 보여주었다.

후술(後述)하겠지만 괴악(怪惡)한 센스와 낮은 지능(知能)이 문제지(問題紙), 화력(火力)과 전투력(戰鬪力) 자체(自體)는 최상위권(最上位圈) 마물(物)들과 비교(比較)해도 꿇리지 않는 실력자(實力者)에, 두터운 의리(義理)의 소유자(所有者)라는 , 의외(意外)라면 의외(意外)인 점(點)이 있다.

3. 행적(行跡) [편집(編輯)]

"외벽(外壁) 대파(大破)! 테라스 분쇄(粉碎)! 기둥 격파(擊破)! 나의 몸, 격침(擊沈)! 브롸아아아아아!!!"

키요마로 일행(一行)들은 신전(神殿)의 내부(內部)에 진입(進入)하여 잠시(暫時) 휴식(休息)을 지내는데 포르고래가 가져온 멜론을 즐겁게 나눠먹고 있었다. 그러나 뒷편(뒤便)에 통로(通路)에서 나타난 것이 바로 빅토림. 허나, 갓슈 일행(一行)은 자기(自己)들끼리 떠드느라 [9] 빅토림(吐林)의 존재(存在)를 눈치채지 못한 상태(狀態)여서 자신(自身)의 이름을 바로 외치는데도 들리지 않아 무시취급(無視取扱)의 굴욕(屈辱)을 받아 분노(憤怒)를 터뜨리면서 늦게나마 발견(發見)하여 당황(唐慌)한 일행(一行)들과 바로 전투(戰鬪)를 벌인다. [10]

키요마로 일행(一行)이 당시(當時) 체력적(體力的)으로도 많이 지친 상태(狀態)였고 사용(使用)할 수 있는 주문(注文)도 별로(別로) 안 남은 상황(狀況)이었던지라 허(虛)를 찌르는 작전(作戰) 위주(爲主)로 싸웠는데 거기에 거침없이 말려 들어가 주면서 온갖 어이없는 굴욕(屈辱)을 당(當)하다가 티오에게 영 좋지 않은 부분(部分)을 맞는 등(等) 마지막에는 칸쵸메 의 변신술(變身術)로 인해 자신(自身)의 파트너와 적을 혼동(混同)하여 자신(自身)의 책(冊)을 빼앗기면서 패배(敗北). 그가 마계(馬契)로 돌아가기 전(前)에 남긴 마지막 말은 '내(內) 마지막 부탁(付託)을 들어다오~! 떠날 때는 브이 자세(姿勢)로 가게 해줘~!!!' [11]

클리어 노트 와의 최후(最後)의 전투(戰鬪)에서는, 마계(馬契)로 먼저 돌아간 갓슈의 동료(同僚)들이 하나하나 나와서 도와주는 와중(渦中)에 뜬금없이 파문(波紋)과 레이라와 같이 나타나서 지원주술(支援呪術)을 시전(時前). 왠지 간(間)지나는 대사(臺詞)인 "V의 포즈를 취(取)해라 갓슈!" 를 외치고는 광역(廣域) 주술기(呪術器)인 '싱 처글 이미스돈'을 써서 갓슈를 지원(支援)한다. 이 때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라고 외치는 빅토림(吐林)의 해맑은(?) 웃음이 일품(一品). 이때 멜론 씨를 가져다 줄것을 부탁(付託)하는 대사(臺詞)와 함께 왠지 멋진 하나의 씨앗은 100만(萬) 개(個)의 멜론을 낳는다 라는 말을 하고 사라진다. 참고(參考)로 갓슈 입장(立場)에서는 그냥 싸웠던 마물 A였던지라 다른 마물이 힘을 보태주러 왔을 때와는 다르게 빅토림(吐林)이 왔을 때는 조금 당황(唐慌)했다.(...) [12] 이후(以後) 마계(馬契)에서 갓슈에게 멜론 씨를 받아다가 기르는 듯하며 종종(種種) 마법사(魔法師)에게 멜론을 V자(字)로 만들어달라는 생(生)때를 쓰기도 한다는 뒷설정(設定)이 있다.

완전판(完全版) 갓슈 카페에선 레이라와 함께 나왔는데, 갓슈와 우마(牛馬)곤의 경우(境遇)처럼 레이라와도 싸우긴 커녕 사이좋은 파트너 느낌이었다고 한다. 빅토림(吐林)이 파트너와 같이 유럽으로 향(向)하던 중(中) 책(冊) 주인(主人)이 바이킹에게 납치(拉致)되는 사태(事態)가 벌어졌는데, [13] 마침 레이라의 주인(主人)도 그 바이킹에게 납치(拉致)된터라 도중(途中)에 만난 둘이 협력(協力)하게 된게 첫 만남이었던 것. 심지어(甚至於) 이조차 인연(因緣)인지 그 바이킹들의 선장(船長)마저 책주인(冊主人)이었던터라 결국(結局) 마물끼리의 분쟁(紛爭)으로 발전(發展)했다. [14] 이후(以後)에도 이래저래 인연(因緣)이 닿아 자주 만나고 다녔으며 [15] 조(兆)피스에 의(依)해 부활(復活)한 뒤로도 서로에 대(對)해 언급(言及)도 하지 않았는데 같은 조(組)에 배정(配定)받았던 거라는 듯.

레이라는 '지긋지긋한 인연(因緣)'이라며 핀잔을 놓지만, 빅토림(吐林)은 진지(眞摯)하게 내가 굳이 골렘에게 덤빈 이유(理由)부터가 네가 그녀석에게 당(當)했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 이라고 답(答)하며 본인(本人)은 레이라와의 인연(因緣)을 진지(眞摯)하게 여기고 있음을 드러낸다. 이에 감동(感動)한 레이라로부터 결국(結局) 과자(菓子)를 나눠받는데 성공(成功)하고 기뻐한다.

여담(餘談)으로 갓슈 카폐(肺)에서 주문(注文)한 음식(飮食)들은 멜론을 무진장(無盡藏) 좋아하는 빅토림답게 멜론 파르페, 멜론 소다, 생(生) 멜론 등(等) 멜론이 들어간 음식(飮食) 및 멜론맛이 나는 음식(飮食)들이다.

금색(金色)의 갓슈!! 2 의 연재(連載)가 시작(始作)되고 재등장(再登場)을 기대(期待)받고 있다. [16]

4. 전투력(戰鬪力) [편집(編輯)]

(화려(華麗)한 빅토림. 멍청하지만 , 세다!! )

빅토림: 물론(勿論)이지. 알다시피 난 꽤 강(剛)한 놈이야. 우승(優勝) 후보(候補) 중(中) 하나였다고.
레이라: ( 네가 덜 멍청했다면 더 간단히(簡單히) 이겼겠지. ) [17]

가벼운 분위기(雰圍氣)의 개그 캐릭터지만 강(强)하다. 통상(通商) 공격(攻擊)으로도 티오 의 방패(防牌)를 깨 버리는건 일도 아니고 [18] , 주문(注文) '처글'을 여러 번(番) 써서 충전(充電)을 완료(完了)한 최강(最强) 주술(呪術) 처글 이미스돈 갓슈 벨 의 최강주술(最强呪術) 바오 자(者)켈가(街)조차 일방적(一方的)으로 압도(壓倒)했다. 빅토림(吐林)의 입으로 그 바오 자켈가를 '내(內) 주술(呪術)의 절반(折半)의 위력(威力) 조차 나오지 않는다' 라고 매도(賣渡)했는데, 실제로(實際로) 발사(發射)된 처글 이미스돈은 V가 아니라 /의(義) 형태(形態)로 날아갔기에 절반(折半) 정도(程度)밖에 되지 않았다. [19] 아무리 일행(一行)이 지치고 마음의 힘이 바닥난 상태(狀態)라고는 하지만 바오는 주술(呪術)을 쓰면 쓸수록 힘이 증폭(增幅)되는 특성(特性)이 있었기에 딱히 그 당시(當時) 바오가 다른 때보다 약(弱)했을리는 없다. 각성(覺醒) 전의(全義) 바오는 기가노급(기가老級) 주술(呪術) 2방(訪)에 상쇄(相殺)되는 위력(威力)이었으니 절반(折半) 출력(出力)조차 최소(最小) 기가노급(기가老級) 주술(呪術)을 가볍게 웃돌고 최대출력(最大出力)은 디오가급(加給) 주술(呪術)로 추정(推定)된다. 비록 마음의 힘이 다해서 소극적(消極的)으로 싸우는 상태(狀態)였다지만, 1:3의 수적(數的) 우세(優勢)에도 불구(不拘)하고 갓슈 일행(一行)은 정면(正面) 승부(勝負)는 생각지도 못한채 속이고, 피(避)해다니다가 빅토림(吐林)이 혼자서 생(生)쇼하면서 자해(自害)쇼(...)에 가까운 개그를 선보이던 중(中) 두뇌(頭腦) 싸움에서 승리(勝利)해서 이길 수 있었다. 어찌 됐건 전투력(戰鬪力) 자체(自體)는 정말(正말) 강(剛)하다.

달의 돌을 지키는 4인방(人坊)에 들지 못한 것은 일단(一旦) 차(車)글 이미스돈은 차(車)글로 5번(番) 충전(充電)해야 제(第) 위력(威力)이 나오는 데다가 레이라 말대로 엄청난 바보라서 탈락한 듯. 하는 짓만 봐도 본인(本人)이 달의 돌을 부순대도 이상(異常)하지 않다. 작중(作中)에서도 기술(技術)을 난사(亂射)하다 한번(番)도 아니고 두번(番)이나 자기(自己) 몸도 맞추고 혼자 격침(擊沈)되는 멍청이인데다가 키요마로도 강(剛)하지만 멍청하다고 했고, 레이라도 빅토림(吐林)의 강(剛)함 자체(自體)는 부정(否定)하지 않지만 빅토림(吐林)이 바보만 아니었다면 더 간단(簡單)하게 적(敵)에게 이겼을 것이라 하는 등(等), 그 훌륭한 전투력(戰鬪力)을 지능(知能)이 다 깎아먹고 있다고 봐도 무방(無妨)하다. [20]

이 문제(問題)는 파트너가 두뇌(頭腦) 싸움에 강(剛)할 경우(境遇) 매꿔지는 약점(弱點)이고 설령(設令) 두뇌파(頭腦派)가 아니라 해도 일단(一旦) 의사소통(意思疏通)만 제대로 된다면 어느 정도(程度) 극복(克服)할 수 있는 문제(問題)이지만, 천년(千年) 전(前) 마물들의 부활(復活) 후(後) 파트너들은 이성(理性)이 없고 주문(注文)만 외울 수 있기에 빅토림(吐林)의 약점(弱點)을 전혀(全혀) 보완(補完)해주지 못했다. 두뇌(頭腦) 싸움 끝에 빅토림(吐林)을 제압(制壓)하는데 성공(成功)한 키요마로도 '파트너와의 의사소통(意思疏通)을 할 수 없었던게 너의 패인(敗因)이었다.'고 지적(指摘)할 정도(程度).

5. 주술(呪術) [편집(編輯)]

  • 마글가
    V자(字) 모양(模樣)인 얼굴에서 일직선(一直線) 모양(模樣)으로 빔이 나가는 기술(技術). 몸통과 분리(分離)해서 360도(度) 빠르게 회전(回轉)하면서 마구잡이로 공격(攻擊)할 수도 있다. 허나 자기(自己) 몸퉁이에 2번(番)이나 주술(呪術)을 맞히는 삽질을 한다.
  • 마글 요요
    양팔(兩팔)이 톱날 요요로 변(變)한다. 팔을 늘려서 공격(攻擊)하며 적(敵)을 견제(牽制)한다. 베리 멜론 송(宋)에서는 주술(呪術)을 외치지 않아도 나온다.
  • 처글
    분노(憤怒)의 힘을 오른손에! 나의 강(剛)함을 오른어깨에! 증오(憎惡)의 힘을 왼손에! 긍지(矜持) 높은 마음을 왼어깨에! 나의 아름다움을 고간(苦懇)의 신사(神社)에!
    몸을 반드시 V자(字)로 맞추고 주술(呪術)을 외치면 양(量) 손등과 양(兩) 어깨, 고간(固諫)에 달린 구슬 중(中) 하나가 충전(充電)되어 빛이 나는 충전용(充電用) 주술(呪術). 처글 이미스돈을 위한 준비(準備) 기술(技術)이다. 이 상태(狀態)에서도 마글 요요 등(等) 다른 주술(呪術)을 쓰는 게 가능(可能)하며, 다른 주술(呪術)을 사용(使用)해도 충전(充電)이 해제(解除)되지 않는다.
  • 처글 이미스돈
    처글로 에너지를 충전(充電)한 다음 쓸 수 있는 주술(呪術). 몸을 V자(字) 형태(形態)로 만든 뒤 전신(全身)에서 거대(巨大)한 V자(字) 빔을 발사(發射)한다. 처글을 총(總) 5번(番) 외쳐야 풀파워로 나가며, 다 외치지 못하면 그만큼 약(弱)해진 위력(威力)으로 나간다. 작(作) 중(中)에선 세 번째(番째) 구슬까지만 모아서 쓰자 50%(정확히(正確히)는 60%겠지만) 위력(威力)에 모양(模樣)도 V의 한 쪽만 떼어놓은 형태(形態)의 빔이 나갔다. 놀랍게도 그 상태(狀態)로도 갓슈의 최대주술(最大株術)인 바오 자켈가를 이기는 비범(非凡)한 모습을 보였다. [21]
  • 싱 처글 이미스돈
    빅토림(吐林)의 싱 급(級) 주술(呪術). 강력(强力)한 V자(字) 빔을 난사(亂射)한다. 금색책(金塞責)으로 각성(覺醒)한 갓슈를 도우러 나타날 때 같이 등장(登場)한 천년전(千年前) 마물(物)인 파문(波紋), 레이라와 같이 제공권(制空權)을 장악(掌握)한다.
  • 바벨가 베리멜론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새해 스페셜 방영분(放映分)에 빅토림(吐林)이 적대(敵對) 측(側)으로 출현(出現)한 베르김(金) E.O에게 질(質) 패배(敗北)의 위기(危機)에서 키요마로가 타이밍 맞춰 던진 멜론을 캐치해먹고 각성(覺醒)하여 발현(發現)시킨 신(新) 주술(呪術). 이미스돈 이상(以上)으로 추정(推定)되나 베르김(金) E.O가 걍 맞아 날라가버렸기에 스펙은 불명(不明)이다.

6. 베리 멜론 송 [편집(編輯)]

ビクトリーム Very melo...
브롸-! 브롸-! 베리 멜론-☆(베리 멜론~☆) 한 그릇 더다!☆ [22]
멜론이 바닥났다! 내가 다시 이 노래를 부르기 위해선 멜론이 필요(必要)하다! 당장(當場) 멜론을 가지고 와! - 애니 오리지널 새해 스페셜인(人) '화려(華麗)한 V여 다시 한 번(番)'의 대사(大使)

애니메이션에서 와카모토 노리오 가 부른 노래. 빅토림(吐林)을 이기기 위한 작전(作戰) 중(中) 하나로 파르코 포르고레 가 목숨을 구걸(求乞)하며 간식(間食)으로 가져온 멜론 을 바치자 빅토림(吐林)이 그 맛에 감격(感激)하면서 부른 노래다. 정말(正말) 리액션이 크고 아름답다 죽여준다. 원작(原作)에선 그냥 단행본(單行本) 끝에 보너스 페이지에 짤막하게 나온 거였는데 애니에선 이걸 초월적(超越的)으로 재현(再現)해서 화제(話題)가 되어 인기(人氣)몰이를 했다. [23]

가사(歌詞)는 그냥 단순히(單純히) 멜론이 끝내주게 맛있어서 자기(自己)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내용(內容). 빅토림(吐林)이 '베리 멜론'이라고 하면 후렴(後斂)으로 자기(自己)랑 싸우던 적(的)인 갓슈와 티오가 '베리 멜론'이라며 추임새를 붙여주고 동작(動作)을 따라하며 같이 춤을 따라춘다. 진짜(眞짜) 귀엽다. 빅토림(吐林)이 패배(敗北)해서 마계(馬契)로 돌아가기 전(前)엔 칸초메와 우마(牛馬)곤도 합세(合勢).

제목(題目)은 ベリ?メロン~私の心をつかんだ良いメロン~ (베리 멜론 ~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좋은 멜론~) 애니 버전은 이 노래가 처음 나왔을 때의 짧은 버전이고 나중엔 풀버전까지 등장(登場)한다. 풀버전은 여기에 참고(參考)로 이 캐릭터 송은 노래방(노래房)에도 등록(登錄)되어있다. 금영(錦營), 태진 모두 등록(登錄)되었다. 현실(現實)에서도 인기만점(人氣滿點)인 베리 멜론

6.1. 풀버전 [편집(編輯)]

가사(家事)
CATCH MY HEART-!!

CATCH MY HEART ベリ-メロン (ベリ-メロン)
CATCH MY HEART 베리멜론~ (베리멜론~)

CATCH MY HEART ベリ-メロン (ベリ-メロン)
CATCH MY HEART 베리멜론~ (베리멜론)

お口にとろける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오(誤)쿠치 니 토로(吐露)케루 베리 멜론~) (베리 멜론~)
입에서 살살 녹는 베리 멜론~ (베리멜론~)

Want You Want You 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원(願)츄 원(願)츄 베리 멜론~ (베리멜론~)

ブルアアァ-!ブルアアァ-! 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브롸-! 브롸-! 베리멜론~ (베리멜론~)

(뚜~와♬)

それはまるくて大きい
(소레와 마루쿠테 오오키이)
그것은 둥글고 커다랗지

(뚜~와♬)

それはみどりでしましま
(소레와 미도리데 시마시마(詩魔詩魔))
그것은 녹색(綠色)의 줄무늬

わたしのこころは釘付け
(와타시(視) 노 코코로와 쿠기즈케)
나의 마음은 꼼짝할 수 없어~

(룰루루~ 룰루루루루루(屢屢屢屢)~)

一度食べれば釘付け
(이치(理致)도 타(打)베레바 쿠기즈케)
한 번(番) 맛보면 꼼짝 못해~

(룰루루루(屢屢)~)

ブルアアァ-!ブルアアァ-!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브롸-! 브롸-! 베리멜론~(베리멜론~)

おかわりだ!
(오카와리다)
한 그릇 더다

やかましい!
(야(野)카마시(詩)이)
시끄러워!

CATCH MY HEART ベリ-メロン (ベリ-メロン)
CATCH MY HEART 베리멜론~ (베리멜론~)

CATCH MY HEART ベリ-メロン (ベリ-メロン)
CATCH MY HEART 베리멜론~ (베리멜론~)

お口にとろける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오(誤)쿠치 니 토로(吐露)케루 베리 멜론) (베리 멜론~)
입에서 살살 녹는 베리 멜론~ (베리멜론~)

Want You Want You 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원(願)츄 원(願)츄 베리 멜론~ (베리멜론~)

ブルアアァ-!ブルアアァ-!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브롸! 브~롸! 베리멜론~ (베리멜론~)

(뚜~와♬)

とても甘くてjuicy
(도테모 아마쿠테 juicy)
무척 달고 juicy(뚜~와♬)

お口にとろけてjuicy
(오구치 니 토로(吐露)케떼 juicy)
입에서 살살 녹아 juicy

わたしのこころは極樂
(와타시(視) 노 코코로와 고쿠라꾸)
나의 마음은 극락(極樂)~

(룰루루~룰루루루루루~)

一度食べれば極樂
(이치(理致)도 타(打)베레바 고쿠라쿠)
한 번(番) 맛보면 극락(極樂)~

(룰루루루(屢屢)~)

ブルアアァ-!ブルアアァ-!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브롸! 브롸! 베리멜론~ (베리멜론~)

だいすきだ!
(다이스키다)
정말(正말) 좋아해!

おれもだ!
(오레모다)
나도!

愛してる
(아이시테루)
사랑하고 있어

それほどでも
(소레호도(糊塗)데모)
그 정도(程度)까진...

CATCH MY HEART-!

ベリ-メロン~
베리멜론~

おかわりだ!
(오카와리다)
한 그릇 더다☆

もういい!
(모우이이!)
이제 그만!

6.2. 애니판 [편집(編輯)]

가사(家事)
VERY!

CATCH MY HEART ベリ-メロン (ベリ-メロン)
CATCH MY HEART 베리멜론~ (베리멜론)

CATCH MY HEART ベリ-メロン (ベリ-メロン)
CATCH MY HEART 베리멜론~ (베리멜론)

お口にとろける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오(誤)쿠치 니 토로(吐露)케루 베리 멜론) (베리 멜론)
입에서 살살 녹는 베리 멜론~ (베리멜론)

Want You Want You 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원(願)츄 원(願)츄 베리 멜론~ (베리멜론)

ブルアアァ-!ブルアアァ-!ベリ-メロン(ベリ-メロン)
브~롸! 브~롸! 베리멜론~ (베리멜론)

おかわりだ!
(오카와리다)
한 조각 더! [24]

[1] 와카모토가 과 비슷하게 어딘가 느끼하고 자존감(自尊感)이 가득한 목소리였다면 홍승표는 굵직하고 우렁찬 개그캐릭터스럽게 연기(演技)한게 차이점(差異點). [2] 본명(本名)은 폴로 페뇽. [3] 한국어판(韓國語版) 에서는 눈부시게 화려(華麗)하신(新) 빅토림 님이라고 칭(稱)한다. [4] 참고(參考)로 이 별명(別名)과 이마의 1은 빅토림(吐林)의 소행(所行)이다. [5] 그리고 이렇게 분리(分離)되면 몸통은 V 포즈 (...)로 대기(待機)한다. [6] 다행히(多幸히) 본인(本人) 책주인(冊主人)에게는 피격(被擊)당하지 않았다. 이는 클리어와의 최후(最後)의 결전(決戰)에서도 레이라, 파문(波紋)과의 연계(連繫)로 재현(再現)된다. 이때는 공격(攻擊)의 발사구인(發射求人) 별과 달을 파문(波紋)과 레이라가 조종(操縱)하고 있어서인지 다행(多幸)히 아군피격(我軍被擊)은 없다. [7] 다만 싸움이 끝난후 편지(便紙)를 받은 모습은 나오지 못했다. 확실(確實)하게 기억(記憶)과 유대(紐帶)가 존재(存在)했던 레이라의 파트너 알베르도(度) 나오지 않은걸 보면 천년전(千年前) 마물들까지 편지(便紙)를 보내지는 못한 모양(模樣). [8] 어딜 봐도 빅토림(吐林)의 모양새(模樣새)에 알파벳만 바꾼 더블류림(林), 엑스림(林) 등등(等等)이 꾸준하게 왔다. [9] 애니에서는 멜론 파티. [10] 애니에서는 포르고레가 사과(謝過)한답시고 멜론을 받쳤고 이를 먹은 빅토림(吐林)의 기분(氣分)은 베리 멜론을 부를 정도(程度)로 풀어졌으나 키요마루가 하나 더 달라는 빅토림에게 폭언(暴言)을 날리면서 싸움에 돌입(突入)한다. [11] 애니판(版)에서는 "한 번(番) 더 베리 멜론을 부르게 해줘!" [12] 그럴만도 한게 빅토림과 같이 나온 파문(波紋), 레이라와는 마지막에 화해(和解)를 했거나 처음부터 관계(關係)가 그리 나쁘지 않았지만 빅토림(吐林)은 처음부터 끝까지 적(敵)으로서 만났기 때문이다. 물론(勿論) 이건 갓슈의 관점(觀點)으로 봤을때고 의리(義理) 있는 빅토림 설정상 자신(自身)을 쓰러뜨린 호적수중(戶籍水中) 한명(名)인데다가 자신(自身)에게 멜론을 알려준 은인(恩人)이기도 하니 이런 위험사태(危險事態)에 힘을 안빌려줄 이유(理由)도 없다. 작품(作品) 외적(外的)으로는 희대(稀代)의 인기(人氣)캐중(中) 하나라는 것도 있고. [13] 이 책주인(冊主人)의 이름은 다름아닌 헤이안 시대(時代) 의 유명(有名) 여류(女流) 소설가(小說家)인 무라사키 시키부 이다. 빅토림(吐林)의 로맨티스트라는 언급(言及), 레이라의 미인(美人)이라는 언급(言及)과 1000년전(年前)즈음이면 대강(大江) 헤이안시대(時代)가 걸쳐져있다는걸 고려(考慮)하면 사실상(事實上) 본인(本人) 확정(確定). 낭만적(浪漫的)인 면(面)이 빅토림 본인(本人)의 심금(心琴)을 울린 덕분(德分)인지 빅토림도 좋은 파트너였다고 인정(認定)했다. [14] 바이킹쪽 마물은 빅토림(吐林)은 '꽤나 강(强)한 놈', 레이라는 '비겁(卑怯)한 인상(印象)을 가진 녀석'이라 평(評)했다. 레이라의 말에 의(依)하면 빅토림(吐林)이 멍청한 짓만 안했어도 낙승(樂勝)할 수 있었다고(...). 실제로(實際로) 책(冊) 주인(主人)이 납치(拉致)되었다는 점(點)과 선장(船長)도 책(冊) 주인(主人)이라는걸 고려(考慮)하면 이들은 책(冊) 주인(主人)을 무사히(無事히) 구(救)해내기 전(前)까진 주술(呪術)도 제대로 못 쓰는 상태(狀態)였다. [15] 다만 레이라 말로는 자기(自己)가 빅토림(吐林)의 바보짓에 휘말리는 식(式)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갓슈 카페에서의 회상(回想)에 따르면 어째서인지 코끼리가 빅토림(吐林)을 들고 있고 레이라는 뒤도 안돌아보고 튀는 장면(場面)이 있다. [16] 정확히(正確히)는 10년(年) 뒤 빅토(吐)림과 빅 보잉이 기대(期待)된다는 말에 작가(作家)가 '빅 보잉은 없다...'라고 답(答)한 것으로 빅토림(吐林)은 최소한(最小限) 언급(言及)은 될 것으로 추측(推測)되는 중(中). 그런데 빅 보잉이 먼저 등장(登場)해버렸다(...) [17] 갓슈 카페 6화(禍)에서 나온 대사(臺詞). 빅토림(吐林)의 우승후보(優勝候補) 언급(言及)만 있었다면 자뻑(自뻑)으로 볼 수 있으나 몇번(番) 같이 전투(戰鬪)를 했던 레이라는 강(剛)함 자체(自體)는 부정(否定)하지 않았다. [18] 이때는 마음의 힘이 부족(不足)해서 고작 세우실밖에 못 쓰는 상황(狀況)이었으나 그 세우실(細雨室)이 기본(基本) 주술(呪術) 정도(程度)는 흠(欠)짓없이 여러번(番) 막아내는 수준(水準)임을 고려(考慮)하면 빅토림(吐林)의 공격력(攻擊力)은 어지간한 마물보다도 뛰어난 것이다. [19] GBA 게임판(板)에서는 처글을 쓰면 마음의 힘이 충전(充電) 되는 탓에 최강(最强) 필살기(必殺技)임에도 정말(正말) 자주 쓸 수 있다. 단(單), 처글을 쓰지 않으면 처글 이미스돈을 쓸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하다. [20] 다만 완전(完全) 바보는 아니고 공격(攻擊)을 대비(對備)해서 공격방향(攻擊方向)을 바꾸는 등(等) 어느정도(程度) 상황파악(狀況把握) 능력(能力)은 있는 편(便)이다. [21] 애니메이션에선 약간(若干) 전개(展開)가 바뀌어서 충전(充電)을 다 하긴 했는데 4번째(番째) 처글은 약간(若干) 반응(反應)이 늦어서 빅토림(吐林)이 어깨를 한번(番) 치고 나서야 충전(充電)되었고 5번째(番째) 처글은 눈이 돌아간(...) 티오가 돌맹이를 마구 던지며 방해(妨害)해 빅토림(吐林)이 한번(番) 넘어지기까지 했지만 캔슬되진 않아 그대로 풀차지 처글 이미스돈을 날려 바오 자켈가를 씹어버리는데 성공(成功)한다. [22] 더빙판(版)은 "한 조각 더!" [23] 여담(餘談)으로 와카모토 노리오가 베리 멜론의 가사(歌詞)를 보고 '이걸 진짜(眞짜) 내가 불러야 하나?'라며 내키지 않아 했는데 PD가 '갓슈와 티오의 성우(聲優) 분(分)도 같이 부를 거에요.'라고 말하자 그럼 됐다면서 열창(熱唱)했다고 한다. 하지만 정작 갓슈와 티오는 후렴(後斂)만 따라불렀지 [24] 애니에서 마계(馬契)로 돌아가기 전(前) 앵콜 버전 한정(限定)으로 "잘있어라!"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著作物)은 CC BY-NC-SA 2.0 KR 에 따라 이용(利用)할 수 있습니다. (단(但), 라이선스가 명시(明示)된 일부(一部) 문서(文書) 및 삽화(揷畵) 제외(除外))
기여(寄與)하신 문서(文書)의 저작권(著作權)은 각(各) 기여자(寄與者)에게 있으며, 각(各) 기여자(寄與者)는 기여(寄與)하신 부분(部分)의 저작권(著作權)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百科事典)이 아니며 검증(檢證)되지 않았거나, 편향적(偏向的)이거나, 잘못된 서술(敍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直接) 문서(文書)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意見)을 원(願)할 경우(境遇) 직접(直接) 토론(討論)을 발제(發題)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  
  •  
  •  
  •  
  •  
  •  
  •  
  •  
  •  
  •  
  •  
  •  
  •  
  •  
  •  
더 보기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 en Asuncion, Republica del Paraguay
  • Su zona horaria es GMT
  • Impulsado por the seed engine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is site is protected by hCaptcha and its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