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대낮 法院 앞 '라이브' 유튜버 殺害한 50代 拘束…"逃亡 憂慮 있어" - 노컷뉴스
全體메뉴보기

대낮 法院 앞 '라이브' 유튜버 殺害한 50代 拘束…"逃亡 憂慮 있어"



釜山

    대낮 法院 앞 '라이브' 유튜버 殺害한 50代 拘束…"逃亡 憂慮 있어"

    50代 유투버 令狀審査 不出席

    대낮 법원 앞에서 유튜버 살해한 피의자. 연합뉴스대낮 法院 앞에서 유튜버 殺害한 被疑者. 聯合뉴스
    平日 대낮에 法院 앞에서 葛藤을 빚어 온 유튜버를 凶器로 殺害한 嫌疑로 50代 유튜버가 拘束됐다.

    釜山地法 이소민 部長判事는 11日 殺人 嫌疑를 받는 A氏에 對해 "逃亡할 憂慮가 있다"며 拘束 令狀을 發付했다.

    A氏는 이날 午後 2時30分 釜山地法에서 열릴 豫定인 令狀實質審査에 出席하지 않겠다는 意思를 밝히면서 審査는 書面으로 이뤄졌다.

    A氏는 지난 9日 午前 9時 50分쯤 釜山 연제구 釜山法院 綜合廳舍 앞에서 50代 유튜버 B氏를 미리 準備한 凶器로 여러 次例 찔러 숨지게 한 嫌疑를 받고 있다.

    A氏는 犯行 直後 車輛을 利用해 逃走했지만, 같은 날 午前 11時 40分쯤 慶北 慶州에서 警察에 붙잡혔다.

    警察 調査 結果 A氏와 B氏는 지난해부터 서로 誹謗과 暴力 嫌疑로 200件에 達하는 告訴, 告發을 하는 等 葛藤을 빚어 왔다.

    事件 當日에도 B氏 暴行 嫌疑 被告人으로 裁判에 出席할 豫定이었던 A氏는 該當 裁判을 傍聽하려는 B氏가 法院 앞에서 유튜브 라이브 放送을 하는 것을 보고 犯行을 저지른 것으로 調査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提報로 함께 世上을 바꿉니다. 各種 非理와 不當待遇, 事件事故와 美談 等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時刻 主要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記者

    많이 본 뉴스

    實時間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