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HDC그룹, HDC심포니앙상블 團員과 壁畫 奉仕

HDC그룹, HDC심포니앙상블 團員과 壁畫 奉仕

龍山 삼광초 담牆 壁畫 그리기 聯合 奉仕活動
障礙人藝術團 HDC심포니앙상블 單元도 參與
  • 登錄 2024-05-27 午前 10:26:14

    修正 2024-05-27 午前 10:26:14

[이데일리 이윤화 記者] HDC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한 HDC그룹 任職員들과 HDC심포니 앙상블 團員들이 家庭의 달을 맞이해 龍山區 管內 初等學生 어린이와 居住民의 住居環境을 改善을 위한 壁畫 그리기 奉仕活動을 進行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4日, HDC그룹社 聯合奉仕에 參與해 龍山區 管內 삼광초 어린이와 隣近 住民들의 居住環境 改善을 위한 壁畫 그리기 奉仕活動을 進行했다. (寫眞=HDC現代産業開發)
龍山區 管內 삼광초등학교 道路 담牆에 四季節을 表現하는 壁畫를 그리는 이番 奉仕活動에는 지난해에 이어 용산에 本社를 둔 HDC現代産業開發, HDC아이파크몰, HDC新羅免稅店 等 HDC그룹 任職員 20餘 名이 參與했다. 지난 4月 創團한 社內 障礙人藝術團 HDC 심포니 앙상블의 美術 團員들이 同參하며 그 意味를 더했다.

奉仕活動에 參與한 HDC現代産業開發 매니저는 “처음 參與해보는 壁畫 奉仕活動이라 큰 期待感을 안고 初等學校 담牆에 壁畫를 그렸다. 아이들의 꿈을 應援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이番 壁畫 奉仕活動이 本社가 있는 용산에서 進行되어 더욱 뜻깊었고, 地域社會와 疏通하고 住民들에게 溫氣를 나눌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한便,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本社가 있는 용산地域社會와의 相生을 爲해 다양한 社會貢獻活動을 펼칠 計劃이다. 6月에는 任職員이 參與하는 本部別 릴레이 奉仕活動을 計劃 中으로 서울市議會, 韓國해비타트와 함께 서울市 住居環境改善 奉仕를 9月에는 秋夕 名節맞이 給食 奉仕 및 食料品 支援과 12月 年末에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煉炭 나눔 奉仕活動 等이 豫定되어 있다. 또 지난달 HDC 심포니 앙상블 創團 等 地域共同體와 相生하며 社會的 責任을 다하는 ESG 活動을 持續해나갈 計劃이다.

이데일리
推薦 뉴스 by Taboola

當身을 위한
맞춤 뉴스 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投資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知識을 더하다 映像+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7년 만의 외출
  • 밥 주세요!!
  • 엄마야?
  • 토마토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市 中區 統一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代表電話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I 事業者番號 107-81-75795

登錄番號 서울 아 00090 I 登錄日子 2005.10.25 I 會長 곽재선 I 發行·編輯人 이익원 I 靑少年保護責任者 高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