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원더랜드' 共有, 탕웨이♥김태용 極讚한 英語實力·人性 "따뜻·刺傷"
實時間 뉴스


'원더랜드' 共有, 탕웨이♥김태용 極讚한 英語實力·人性 "따뜻·자상"


[조이뉴스24 朴軫永 記者] 俳優 共有가 '원더랜드'에서 탕웨이와 呼吸한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人工知能으로 復元하는 映像通話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 탕웨이, 水枝,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主演의 映畫 '원더랜드'에 共有가 加勢해 꿈의 캐스팅 라인업을 完成시켰다.

배우 공유가 '원더랜드'에서 AI 성준 역을 맡아 탕웨이와 열연하고 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俳優 共有가 '원더랜드'에서 AI 成俊 役을 맡아 탕웨이와 熱演하고 있다. [寫眞=㈜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韓國型 좀비 烈風의 始作을 알린 千萬 映畫 '釜山行'부터 아시아 全域에 신드롬을 이끈 드라마 '도깨비', '82年生 김지영', '密偵', '도가니'를 비롯해 全 世界的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오징어 게임' 시리즈까지. 作品性과 興行力을 立證한 탄탄한 필모그래피로 獨步的인 行步를 이어가고 있는 共有가 김태용 監督의 新作 '원더랜드'에 特別出演해 궁금症을 刺戟한다.

'원더랜드' 서비스 안에서 考古學者로 具現된 AI '바이리'의 感情變化를 지켜보며 플래너들과 疏通을 이어가는 AI '成俊' 役을 맡은 共有는 '원더랜드' 를 통해 탕웨이와 첫 演技 呼吸을 맞춘다.

배우 공유가 '원더랜드'에서 AI 성준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俳優 共有가 '원더랜드'에서 AI 成俊 役을 맡아 熱演하고 있다. [寫眞=㈜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共有와의 만남을 통해 靈感을 받아 '成俊' 캐릭터를 만들게 되었다는 김태용 監督은 "'원더랜드' 안에서 AI를 管理하는 役割을 遂行하면서 때론 親舊가 되어주는 AI 캐릭터이기 때문에 쿨함과 웜함이 共存해야 했는데, 共有만한 俳優가 없었다. 따뜻하고 仔詳하고, 로맨틱한 緊張感도 가지고 있는 俳優"라며 欣快히 特別出演을 決定해준 共有에 對한 感謝함과 두터운 信賴를 傳했다.

공유와 呼吸을 맞춘 탕웨이는 "共有의 英語 實力 德分에 言語障壁이 느껴지지 않았다. 撮影하는 동안 너무 즐거웠고 一種의 '브라더十'을 느꼈다"고 傳해 同甲내기인 두 俳優가 보여줄 特別한 케미스트리를 期待케 한다.

'원더랜드'는 오는 6月 5日 開封된다.

/朴軫永 記者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題目 '원더랜드' 共有, 탕웨이♥김태용 極讚한 英語實力·人性 "따뜻·자상"

댓글 -

첫 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로딩中
捕討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