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日 阪神 방츨 보어…現地 媒體 '韓國行' 言及
實時間 뉴스


日 阪神 방츨 보어…現地 媒體 '韓國行' 言及


[조이뉴스24 류한준 記者] 日本 프로野球 韓信 타이거스에서 올 시즌 終了 後 放出된 저스틴 보어(32)의 次期 行先地로 KBO리그가 꼽혔다. '聯合뉴스'에 따르면 보어가 來年 시즌 韓國에서 뛸 可能性이 높다.

日本 스포츠 專門 日刊紙 '산케이스포츠'는 15日 "補語는 日本 內 다른 球團 移籍을 考慮했다. 그러나 韓國으로 進出하기로 方向을 틀었다"고 報道했다. KBO리그 어느 球團인지는 具體的으로 言及되지 않았다.

이날 基準으로 KBO리그에서 外國人打者와 契約이 안 된 팀은 NC 다이노스,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 키움 히어로즈, 三星 라이온즈, KT 위즈 等 6個다.

메이저리그에서 4시즌 연속 두자리수 홈런을 기록한 저스틴 보어는 지난달(11월)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스에서 방출됐다. 일본 현지 매체는 보어가 내년 시즌 KBO리그 팀에서 뛰게 된다고 보도했다. [사진=뉴시스]
메이저리그에서 4시즌 連續 두자리數 홈런을 記錄한 저스틴 補語는 지난달(11月) 日本 프로野球 韓信 타이거스에서 放出됐다. 日本 現地 媒體는 보어가 來年 시즌 KBO리그 팀에서 뛰게 된다고 報道했다. [寫眞=뉴시스]

補語는 지난 2014年 마이애미 말린스에서 메이저리그에 데뷔했다. 그는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필리스, LA 에인절스에서 뛰었고 2015年부터 2018年까지 4시즌 連續 두자리數 홈런을 記錄했다.

매이저리그 한 시즌 個人 最多 홈런은 2017年 마이애미 時節 쏘아올린 25個다. 左打者인 補語는 지난 시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뛰었고 올 시즌 阪神 유니폼을 입었다.

그러나 期待에 모자란 成跡을 냈다. 補語는 99競技에 나와 打率 2割4푼3里 17홈런 45打點을 記錄했다. 보어 側은 韓國行을 否認했다.

日本 '데일리 스포츠'는 같은날 "補語側 關係者는 KBO리그行에 對해 定해진 것이 없다고 말했다"고 傳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記者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題目 日 阪神 방츨 보어…現地 媒體 '韓國行' 言及

댓글 -

첫 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로딩中
捕討뉴스